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커리어우먼을 위한 겨울패션스타일 제안

 

매일 회사에 출근해야 하는 20대와 30대 커리어우먼의 경우 보온성에 프로페셔널한 분위기까지 더해진 스타일링을 연출해야 하기에 하루하루가 고민의 연속이다. 특히 자기분야에서 인정받는 대부분의 커리어우먼들은 스타일에서도 자기만의 개성이 뚜렷한 것을 알 수있다.
요즘 같은 영하의 날씨가 계속 되는 일상에서는 특히 더욱 잘 드러난다. 대부분은 스타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따듯함만을 위한 커리어룩을 입을려고 만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 내일을 걱정하고 있는 커리어우먼이라면 주목해 보자.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 실용성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트렌디한 겨울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겨울 코트와 스커트로 스타일 연출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보이는 스타일로서 대표적인 커리어우먼 룩이다. 스커트나, 원피스에 모직코트의 페미닌한 디자인을 코디하면 겨울철 커리어룩을 쉽게 완성할 수있다.  조금은 심플해보이는 스타일을 탈피하기위해 포인트가 될수있는 아이템을 매치해보는 것도 중요하다. 코트위에 컬러풀한 목도리나 스카프 또는 백 등 악세사리를 더하면 훨씬 세련되게 보일 것이다.

 

 

 

 

 

 

 

 

□ 겨울 코트와 스키니 진으로 스타일 연출

 

올 겨울 패션피플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룩에 주목해야 한다. 몸매에 자신이 없는 사람도 부담 없이 연출하기 좋은 오버사이즈 코트는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기 안성맞춤이다.
역시 유행은 돌고 돈다. 2000년 중반부터 스키니진을 비롯해 모든 아우터나 니트는 몸에 딱 맞도록 입는 게 유행이었지만 올 겨울부터는 오버사이즈의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겨울은 오버사이즈 코트에 스키니진 혹은 데님으로 코디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생동감있고 자신있는 커리어룩을 완성해보자.

 

 

 

 

 

 

 

 

 

 

□ 무스탕과 패딩으로 세미캐주얼루 연출

 

한겨울의 매서운 바람을 피하는데에는 무스탕 코트나 다운 쟈켓이 제격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아이템들은 두툼하고 따뜻은 하지만 단정함을 원하는 케리어우먼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보다 여성스럽게 보이도록하기 위하여 슬림힌 핏의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넓은 칼라에 러플장식이 가미된 무스탕은 투박한 멋대신 페미닌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원피스와 매치하면 커리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딩점퍼 역시 캐주얼한 스타일보다는 짧고 슬림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스커트에도 어울리는 커리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조금은 사치스럽고 화려한 퍼아이템 연출

 

추운 날씨에 너무 웅크려있었다면 하루정도는 화려하고 세현된 겨울 아이템으로 커리어룩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겨울 아이템중 대표적인 것이 아마도 퍼(Fur)일 것이다. 그러나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세련된 오피스 레이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풍성한 퍼재킷은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좀 더 감각적으로 연출하려면 과하지 않은 캐주얼룩에 퍼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해보인다.
 퍼베스트(Fur Vest)는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기 쉬운 아이템이며, 패미닌룩 또는 캐쥬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는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