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데일리 패션아이템; 퍼(fur) 스타일링 방법

 

 

 

기온이 내려가는 추운 날씨에는 대부분 다운코트나 울코트로 스타일 연출을 고려할 것이다. 그러나 겨울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우터 중의 하나가 퍼(Fur)다. 올겨울 따뜻하면서도 화려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퍼가 사랑 받을 전망이다.
특히 컬러와 디자인이 멋스러운 페이크 퍼 자켓, 베스트 등은 어떤 장소에서나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으로 겨울철 필수 아우터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보온성도 높이고 패셔너블하게 코디 할 수 있는 퍼 스타일링 비법을 제안한다.

 

 

 

 

화려하고 우아한 퍼 자켓으로 스타일 업

 

 

 

화려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컬러 퍼 자켓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컬러 블록으로 된 퍼 코트로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퍼 코트에 블랙  스타킹이나 스키니에 매치해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어필 할 수 있다.
여기에 패셔너블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줄 악세사리로 핸드백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퍼(Fur)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겨울' 퍼 베스트'로 우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우아한 느낌의 겨울 페미닌룩을 보다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퍼 베스트가 제격이다. 패션쇼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H라인 스커트 혹은 원피스에 베스트를 매치해주면 엣지 있는 페미닌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크한 도시 감성룩으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블랙 스키니 진에 엥클부츠 등으로 매칭하면 된다.
이때 모던한 디자인과 시크한 컬러가 멋스럽게 매치된 핸드백을 활용하면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구두로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