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바지는 오랜시간 유행과 상관없이 꾸준한 인기를 받아오면서, 지속적인 스타일의 변화를 거듭해온 패션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청바지는 여전히 진화하고 있으며 항상 트렌드의 중심에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청바지 코디는 시즌마다 조금씩 변화하는 디자인을 고려해 트렌드에 맞게 연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 로우 헴(Raw Hem) 스타일는?



올 시즌 유행의 한 가운데 있는 로우햄(Raw hem) 청바지는 발목이 들어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고가 세겨진 화이트 티와 함께 플랫 슈즈인 로퍼나 슬립온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투 톤(Two tone) 스타일은?



청바지를 투톤을 선택하거나 롤업해 투톤처럼 코디할 경우에는 엥클부츠 혹은 펌프스 등을 선택한 다음 테일러드 자켓을 매치하는 것이 올 시즌 트렌드 스타일입니다.






3. 스텝 헴(Step Hem) 스타일은?


스텝 헴라인의 청바지를 입을 경우에는 패션블로거 처럼 슬링백 슈즈나 앵클 스트랩 힐을 매치해 모던룩 스타일로 연출한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4. 스플릿 헴(Split Hem) 스타일은?



스플릿 헴 타입의 청바지는 바지 끝단이 세로로 절개되어 발목을 덮는 스타일이 인기인 만큼 다리 라인이 길어보이도록 코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플레어 크롭(Flared Cropped) 스타일은?



플레어 크롭 청바지는 무릎 아래가 퍼지면서 발목이 노출되는 스타일로 뮬슈즈나 샌들 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플레어 크롭 청바지의 다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상의는 바지 안으로 넣어 입는 것이 좋습니다.






6. 프린지(Fringe) 스타일은?



프린지 청바지도 발목이 살짝 들어나는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프린지 청바지의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