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번 시즌은 무거워 보이는 진한 데님팬츠 대신 밝고 경쾌해 보이는 라이트블루 데님을 선택해 보길 추천합니다. 올 봄은 복고스타일인 청청패션이 유행인 가운데 라이트 워싱 처리가 된 밝은 톤이 데님이 유행이기 때문입니다. 미시맘들의 경우에는 과한 워싱이나 너무 어려 보이게 연출하기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어른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라이트블루 톤으로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스트레이트 데님팬츠


모델처럼 매니시한 타입의 라이트블루 데님팬츠에 화이트 티와 슈즈를 매치해 밝고 화사하게 코디한 다음 핸드백이나 악세사리를 이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 지수 UP 할 수 있을 거예요. 데님팬츠는 리바이스 제품입니다.





무릎부터 바짓단까지 쭉 벋은 스트레이트진이기 때문에 슬림하게 떨러지는 실루엣과 라이트블루가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답니다. 미니멀한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해줄 수 있는 데님팬츠입니다.






2. 크롭 데님팬츠


밝목이 들어나는 크롭 데님팬츠는 요즘같은 봄철 경쾌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라이트 워싱 처리된 크롭 팬츠를 선택하는 것 만으로도 스타일 지수 UP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발란스를 잡기 좋은 크롭데님팬츠입니다.

고급스런 색감과 슬림하면서도 엉덩이가 작게 보이는 데님팬츠이기 때문에 멋진 실루엣을 만들어 준답니다.










3. 보이프렌드 데님팬츠



매니시한 타입의 라이트블루 데님팬츠도 스타일 지수 UP시키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올 시즌 유행인 테일러드 자켓과 보이프렌드 데님팬츠를 코디한 다음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멋진 트렌디룩을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일본 인기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의 보이프렌드진입니다.

허리에 적당히 여유가 있어 편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색감 또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합니다. 밑단을 살짝 접어 로퍼나 스니커즈와 코디하거나 풀랭스로 펌프스와 코디해도 멋집니다.






4. 스포티한 타입의 데님팬츠



올 시즌에도 편안하면서 경쾌한 느낌의 스포티룩이 인기를 끌면서 데님팬츠도 사이드 라인이 들어간 타입이 눈에 들어오네요.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과 함께 사이드 라인이 강조되어 더욱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할 수 있는 데님팬츠입니다.





사이드라인 워싱이 스포티한 인상을 주는 슬림핏 데님팬츠입니다. 심플한 봄스타일링을 보다 트렌디하고 화사하에 연출해줄 듯 하네요!






5. 세미배기 타입의 데님팬츠


세미배기 타입의 크롭 데님팬츠는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이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 아래로 내려올수록 슬림하게 되어있어 활동성을 물론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멋진 데님팬츠입니다. 모델처럼 발목이 들어나는 고급스러운 펌프스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이용해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겠죠.





예쁜 블루컬러와 고급스런 광택감이 있어 청초해 보이는 세미배기 크롭진입니다.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이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 무릎아래부터 좁아지는 형태로 스키니와 보이프렌드진의 매력을 모두 가진 실루엣입니다.






6. 스트레이트 크롭 데님팬츠



올 시즌 가장 인기있는 데님팬츠가 크롭 타입의 스트레이트 진입니다. 발목이 들어나 경쾌함은 물론 중성적 시크함까지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아이템입니다.





경쾌한 워싱이 고급스러운 스트레이트핏 크롭 데님팬츠입니다. 시크한 스타일링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타입입니다. 




관련글 보기▶▷▷

2017/02/18 - [Fashionㅣ데일리룩] - 키작은 여자들을 위한 청바지 코디와 추천

2017/02/08 - [Fashionㅣ데일리룩] - 봄시즌 청바지를 트렌드하게 코디하는 방법 5가지

2017/01/31 - [Fashionㅣ데일리룩] - 2017 겨울, 여자 청바지 코디 스타일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