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철 흐리고 바람부는날 꾸미고 외출하기가 고민되지만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길할 수 없겠죠. 이럴때 적당한 아이템이 브이넥 가디건입니다.

엉덩이 반정도 내려오는 길이의 가디건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느낌을 주어 멋 내기용으로 제격인데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그레이 컬러 가디건에 롱 플레어 스커트나 오버롤을 활용한다면 캐주얼 하면서 엘레강스한 무드를 어필 할 수 있답니다.









1. 엉덩이 반정도 덮는 길이감

단추를 모두 채워 하의안에 넣어서 입었을때를 고려하여 엉덩이를 반쯤 덮는 길이의 브이넥 가디건을 선택할 것.

단추를 채우거나 안에 티셔츠나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도 발란스가 좋답니다.


2. 여유가 있는 실루엣

크루넥과는 반대로 여유가 조금 있는 대충 걸친 듯이 입는 것이 안에 무엇을 레이어드하여도 세련딘 인상을 줄 수 있어요.


3. 적당히 파인 브이넥라인

브이넥은 단추를 잠그거나 오픈하였을때 브이넥라인이 너무 깊지도 얕지도 않은 것을 골라야 안에 어떤 옷을 입어도 절묘한 발란스로 세련돼 보입니다.






코디 #1. 여성스럽게 캐주얼룩으로 코디하기


올 시즌 로고나 슬로건이 세겨진 티셔츠가 유행이죠. 

화이트 로고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롱스커트를 코디한 다음 브이넥 가디건을 스커트 안에 넣어 입으면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을 강조할 수 있는 하이컷 스니커즈와 스터드가 장식된 핸드백 등을 곁들이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완성됩니다. 또한 스커트안에 브이넥 니트를 넣어서 입을 때에는 허리 위를 자연스럽게 부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보이는 부분의 미세한 차이에 신경쓰면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코디 #2. 엘레강스하게 캐주얼룩 코디하기


브이넥가디건을 엘레강스하게 입고 싶다면 트렌디한 스타일의 스커트나 오버롤를 코디하고 화이트 셔츠 등을 매치해 엘레강스하게 연출해보세요.




심플한 슈즈보다는 레이스업이나 스트랩 슈즈등 트렌드 슈즈를 투입하여 스타일을 업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카디건 안에 화이트 셔츠를 입고 단추를 과감하게 오픈하여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

2017/05/06 - [Fashionㅣ데일리룩] - 화이트 티셔츠로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하기

2017/05/02 - [Fashionㅣ데일리룩] - 봄패션스타일, 롱가디건 코디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