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는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화사한 스커트나 팬츠 또는 소품을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한 분위기를 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기본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 코디를 위해 화이트 티셔츠의 멋진 활용법을 참고해보세요.






1. 화이트 티셔츠와 스커트 코디하기


화이트 티셔츠에 화사한 프린트나 짜임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하의를 코디하면 수수한 분위기에서 탈피해 세련되고  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칙칙하지 않게 보이고 싶다면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그급스러운 느낌의 화사한 스커트를 코디해 보길 추천합니다.





콤팩트한 화이트 티셔츠와 체크무늬 타이트스커트의 기본 조합에 스카프와 골드 펌프스, 양말등 세련된 느낌의 소품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지루하지 않은 봄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를 여성스럽게 코디하고 싶을 땐 요즘유행하는 플리츠 스커트나 트렌치 코트, 롱가디건 등을 매치한 다음 시크한 블랙컬러 소품을 활용해보세요.





봄분위기 나는 롱가디건과 카키 롱스커트을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는 것도 상쾌해 보이고 좋답니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흰티셔츠와 팬츠 코디하기



화이트 티셔츠를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블랙 테일리러드 자켓과 함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하길 추천합니다.  평일에는 화사한 소품과 함께 플랫 샌들로 즐기고 평일에는 펌프스로 체인지해 오피스룩으로 연출해도 멋지답니다.





그레이 컬러 와이드 팬츠에 화이트 티셔츠를 코디한 다음 화이트 가디건과 블랙 펌프스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테일러 토마시힐(Taylor Tomasi Hill)





패션블로거 페르닐 테이스백(Pernille Teisba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