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는 데일리룩 필수 아이템이 된 스니커즈가 올 시즌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네요. 2017년은 편안함을 강조한 스타일이 트렌드가 되면서 스니커즈 코디가 다시한 번 주목받고있네요.

이번 시간에는 남보다 조금 더 특별하게 보이고 싶은 미시맘들을 위한 스니커즈 코디법을 제안하여 보았습니다. 콜라보 제품들과 평소 즐겨신는 베이직한 스니커즈를 활용하여 차원높은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세요.







1. 메탈릭 타입의 콜라보와 한정판 스니커즈




좌) 패션피플 사이에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스프링코트의 계절감 충만한 메탈릭 스니커즈입니다.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릭의 반짝임으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디자인입니다.


우) 아디다스와 일본 인기브랜드의 합작품이라고 합니다. 강렬하지 않은 파이톤프린트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은 스니커즈입니다.





올 봄 역시 오버사이즈 핏들이 인기인 만큼 낭창거리는 소재의 트렌치 코트와 헐렁한 바지에 아디다스 파이톤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세요. 양말은 스니커즈와 같은 색으로 통일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프린지백과 같은 트렌디한 소품을 곁들여 더욱 세련된 무드로 연출할 수 있겠죠!







1. 스모크 블루의 볼륨감을 억제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밝은 옷이 많은 봄스타일링에 대활약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네이비코디와 발란스가 좋은 고급스런 배색의 스니커즈.

3. 보아와 고급스러운 양가죽을 사용하였고 발뒤꿈치 부분에는 지퍼가 달려 착용감도 뛰어난 하이컷 스니커즈.





옅은 스모크블루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복고풍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옅은 블루 스니커즈는 베이지와 라이트 그레이 같은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져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답니다.










2.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어른스럽게 코디하는 방법


어른스러운 스타일이란 자신의 나이를 의식하지 않고 평소에 즐겨입던 데일리룩 스타일에 맟춰 코디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니커즈는 이제 데일리룩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모노톤 코디에 컨버스등 심플한 디자인의 클래식스 니커즈를 코디하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스포티하고 볼륨감있는 스니커즈를 코디하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야광색같은 화사한 스니커즈에 청바지와 같은 캐주얼한 옷보다는 세련된 팬츠와 셔츠 스타일에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정반대의 아이템을 조합하면 신선하고 새로운 분위기로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3.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오피스룩에 코디




세련된 체스터코트나 트렌치코트에 깔끔한 포멀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게 코디한 다음 과감하게 내온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감각의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화사한 봄날씨와 잘어울리는 야광색 스니커즈의 경쾌함이 하루종일 기분좋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좌) 신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은 상큼한 블루* 엘로우 배색의 스니커즈.

우) 도톰한 솔로 인하여 키가 작은 여성도 안심하고 신어도 좋은 핑크*베이지 배색의 스니커즈.







4.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코디




경쾌함은 물론 세련미까지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옷차림은 물론이고 캐주얼룩에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어른스런 시크함이 풍기기 때문에 미시맘들에 적극 추천하고픈 아이템입니다.





좌) 고급스러운 가죽을 사용한 하이컷 매쉬 스니커즈. 

우) 뒤꿈치의 레드가 귀여운 악센트가 되는 가죽 스니커즈.







5. 스니커즈를 미니멀 스타일로 코디




볼륨감있고 화려한 스니커즈가 부담스러운미시맘들에게는 모노톤 타입의 스니커즈를 추천합니다. 블랙펌프스나 로퍼 대신에 블랙 스니커즈를 코디하면 된답니다. 올블랙 스타일에 코디하면 간단히 미니멀 시크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좌) 블랙과 베이지의 조합이 시크한 지브라 프린트 스니커즈.

우) 실버 디테일이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인솔타입의 블랙 매쉬 스니커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