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ccessoryㅣ악세사리

패션의 일부가 되어버린 스마트폰

미시쇼핑몰! 미즈클로 2017.02.25 18:10



스트릿 패션은 레드카펫 위의 샐럽패션이나 런웨이룩과는 다르게 패션트렌드를 가장 쉽고 리얼하게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런웨이와 리얼웨이 사이에는 큰 격차가 있는 것이 사실이므로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 4대 패션위크에 참가한 많은 패션피플의 옷차림을 참고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은 이제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트릿 패션에서 이제 패션의 일부가 되어버린 스마트폰과 패션에 대한 내용입니다. 화려하거나 시크한 폰 케이스 등으로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는 패셔니스타가 늘고 있는 만큼 이제 스트릿패션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에 스마트폰도 빼놓으 수 없는 대체 불가능한 아이템이 된것입니다. 





마치 블랙 투피스와 스마트폰 케이스가 한 셋트 처럼 느끼게하는 스트릿 스타일 모습





스마트폰 자체가 패션 스타일에 엣지있게 적용된 모습입니다.





화이트 실버에 블루 프린트 무늬가 돋보이는 시크한 원피스에 블루 컬러 펌프스와 스마트폰으로 멋지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패션 블로거의 모습





미니멀한 스타일에 스마트폰의 블랙앤화이트가 모던 시크한 매력을 연출해줍니다. 





반짝이는 그레이 스커트에 화이트 탑과 블랙 가죽재킷을 매치해 모던하게 스타일링한 다음 레드 컬러 미니 클러치와 스마트폰으로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을 더한 모습입니다.










옷과 스마트폰 케이스의 디자인이 너무나 잘어울리는 모습이죠.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에 레드 케이스와 블랙 스마트폰의 조화가 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네요.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로 사용한 스마트폰





올 핑크 스타일에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핑크로.





이제 스마트폰 디자인을 보면 그사람의 패션 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는 만큼 스마트폰은 나만의 스타일 개성을 표한하는 중요한 악세사리가 되었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