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멀한 동시에 엘레강스한 니나리치 마르쉐 토트백은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 등 어떤 옷차림에도 코디하기 좋은 매력적인 가방입니다. 게다가 가볍고 수납력도 우수하며 사이즈감도 좋아 기능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던 토트백입니다. 

이 백의 경우 호주출신의 멋쟁이 디바 카일리 미노그에서부터 미란다커, 제시카알바 등이 애용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토트백입니다. 올 봄 패션의 경우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실용적인 토트백으로 지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길 추천합니다.






1. 자신만의 스타일 위해 마르쉐 백을 선택하자.




드레스는 물론 캐주얼룩까지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니나리치 마르쉐 토트백은 깔끔한 실루엣에 엘레강스한 곡선이 멋진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워킹우먼에게는 최고의 가방이 아닐까 싶어요. 멋쟁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점점 애용자가 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죠. 청바지와 블랙니트, 빈티지한 트렌치코트와 함께 니나리치 마르쉐 토트백으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카일리 미노그 처럼 그레이와 블랙의 시크한 마르쉐 토트백으로 우아한 캐주얼룩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뭐니뭐니해도 마르쉐백은 베리에이션이 풍부한 점도 매력적이 랍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야말로 소재와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램스킨을 사용한 매탈릭 골드는 어른스런 스타일의 데일리룩 코디에 좋고 그레이 카프 스킨은 쿨한 어번시크룩에 잘 어울는 백입니다. 미란다 커(아래 사진)가 들고 있는 페이턴트 카프가죽은 여성미를 강조한 엘레강스한 데일리룩에 코디하면 예쁘겠죠.

사이즈도 레귤러에서부터 미니사이즈 두가지로 출시되는 만큼 수납력 발군의 레귤러사이즈는 사용하기 편리하고 콤팩트한 미니사이즈 마르쉐백도 내부에 파우치가 달려있어 메이크업 아이템을 넣는등 깔끔하게 수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스트랩도 달려있기 때문에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평소 스타일에 맞게 컬러와 소재,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가 있는 가방입니다.




MARCH GOLD [H33*W37*D18㎝]

MARCH MINI [GRAY*WHITE H19*W26*D11㎝]

WHITE PATANT H19&W26*D11㎝]

※ 스트랩과 인사이드 파우치가 모두 첨부되어 있다.









2. 경쾌한 데일리룩 코디를 위한 니나리치 마르쉐 토트백



지금 바로 파티에 참석해도 좋을 법한 미란다 커의 스타일 모습입니다. 핑크색 투피스에 화이트 페이턴트 마르쉐 토트백을 코디하여 화사한 엘레강스룩으로 스타일을 연출했네요. 봄 유행하는 더스티핑크는 물론 클래식한 와인색, 네이비, 카멜등의 트렌드 컬러와 함께 코디하여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지금 소개하는 백은 봄시즌에 화사한 분위기를 내기 좋은 핑크컬러 토트백이랍니다. 큼직한 입구와 지퍼로 인해 물건을 넣고 빼기가 편리하며, A4용지도 넉넉히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감이며 사이드 밸트를 풀면 폭이 넓어지므로 짐이 많은 날에 특히 유용한 백입니다. 정면 측면 어느 곳에서 봐도 아름다운 실루엣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까지 있어 숄더백으로 변신할 수도 있기 빼문에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가방입니다.




NINA RICCI MARCH [PINK*GRAY*WHITE H33*W37*D18㎝]







3. 오피스룩에도 잘 어룰리는 마르쉐 미니와 Thais(타이스)



자신의 브랜드를 경영하며 실업가로서도 대성공을 거두고 있는 제시카 알바는 요즘 니나리치 마르쉐 미니 토트백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미니멀한 시크룩을 즐기는 제시카는 캐주얼한 데일리룩 코디는 물론이고 깔끔한 오피스룩 스타일에도 마르쉐 미니를 코디하여 다양하게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제시카 알바의 스타일 분위기와 같이 워킹걸에게 인기시리즈인 "Thais(타이스)" 핸드백입니다. 안에는 2종의 포켓으로 되어 있고 보기보다 수납력도 탁월하여 태블릿도 충분히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이며 부드러운 카프가죽 덕분에 촉감도 너무나 좋은 제품입니다. 

두께가 있는 물건도 잘 들어가는 데다가 간단히 탈부착 할 수 있는 스트랩도 달려있어 자유자재로 들고 다닐 수 있어 봄, 여름에 모던하게 들기 좋은 핸드백입니다.




NINA RICCI "Thais(타이스)" [H24*W33㎝]



어떤 타입의 마르쉐 백을 고르더라도 평일은 물론 주말까지 일년내내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들입니다. 편리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니나리치 가방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매일 어떤 백을 코디해야 할까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