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제 조금 있으면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내려가면서 차가운 가을바람을 막아줄 가디건은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전지현처럼 블랙팬츠에 화이트 셔츠로 심플하게 코디하여도 가디건 하나만 잘 매치해도 모던하면서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빈티지한 캐주얼룩으로 코디하고 싶을 땐 성근조직의 루즈핏 가디건을 선택하면 되고,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땐 적당히 핏되는 모던한 색상의 가디건을 고르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 데님팬츠에 가디건 코디하기


여름에 즐겨입던 흰 블라우스에 데님팬츠를 코디한 캐주얼한 간절기패션이다. 핑크백과 누디한 펌프스로 가을분위기를 내면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연출된다.  가방/사만사 타바사






2. 플레어 스커트에 노란색 가디건 코디



흰색 블라우스와 플레어스커트에 노란색 가디건을 두르고 블랙가방을 코디하면 얼굴이 환해 보이면서 상큼한 간절기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일리룩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잘 어울리는 간절기패션 코디이다.




화이트 원피스에 머스터드 옐로우 가디건을 걸치고 줄무늬가 들어간 펌프스를 코디하여 알렉사청처럼 걸리시한 간절기패션에 도전해 보자!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다.








3. 회색가디건으로 코디



모노톤코디가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레드펌프스오 뉴트럴톤 가방을 플러스하여 화사하게 연출한 간절기패션 코디이다. 화사하고 생동감있는 옷차림으로 기분을 업시킬 수 있다.






4. 원피스와 키디건의 간절기패션 코디



다크톤의 원피스에는 어떤 컬러의 가디건을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모노톤의 간절기패션 코디에는 애니멀프린트 가방같은 시크한 소품을 활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 보자.




베이직한 네이비원피스에 핫핑크 가디건과 애니멀프린트 가방를 믹스하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간절기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5. 화이트 룩에 회색 가디건 코디하기



흰색 플레어스커트와 밝은 그레이 가디건 안에 블루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상큼하게 코디하고 블랙가방과 펌프스로 깔끔하게 완성한 간절기패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