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영원히 사랑받는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특히 올해는 스트라이프가 다양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트라이프 무늬가 의외로 눈에 띄기 때문에 전면을 대담하게 스트라이프로 연출하는 것은 쉽지 않다. 부분적으로만 포인트를 줘도 스트라이프는 상큼하고 멋지게 즐길 수 있다. 봄패션으로코디하기 좋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중에 추천하고 싶은 것들을 나열해 보았다. 한가지 중요한 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고를 때 흰색이 들어간 것을 골라야 깔끔하고 코디하기 좋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프레쉬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어떤 색상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들이 출시 되었는지 살펴보고 예쁘게 봄패션 코디하는 방법까지도 살펴보도록 하자.






1. 스트라이프 티 추천



1.Yuri park capo completo

피부색과 친숙한 블루&아이보리의 배색이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티셔츠이다. 아이보리색의 영향인지 우아함까지느껴지는 멋진 디자인이다.


2.Orcival

계속 번갈아가며 돌려입게 된다는 명품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모양도 예뻐서 이것만 입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럽다 고고 한다. 절묘하게 스트라이프의 크기를 달리한것도 매력적이다.


3.Agnes b.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트라이프 무늬는 많이들 가지고 있지만 역시 베이직한 아이템이 많은 아그네스 비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자꾸 사게 된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4.Saint James

역시 베이직한 색과 디자인이 입으면 너무나 귀여운 스트라이프 티셔츠이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세인트 제임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입어보면 왜 사랑받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다고 한다. 


5.Mhl.

조금 넉넉한 모양이 편하고 멋지다고 한다. 스트라이프 색상의 조합이 엠 에이치 엘 답게 멋지다는 평가이다.


6.Petit bateau

콤팩트한 사이즈감으로 몸에 핏되는 디자인으로 인해 이너로도 입을 수 있고 하나만 입어도 멋죠 편리하다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이다.


7.Macpee

멀티컬러의 스트라이프 무늬등 딴 것과 다른 디자인이 옷차림의 포인트가 되는 상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이다.








2. 스트라이프 티 코디 스타일


























프렌치시크 아이템 목록에 빠지지않고 들어가는 것이 스트라이프 무늬일 만큼 프랑스 여성들은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티를 즐겨입는다. 그만큼 오랫동안 스트라이프 패턴이 프랑스 사람들의 삶속에 깊이 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프랑스 뿐 만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었다. 유행도 별로 타지않고 사계절 활용할 수 있는 만큼 올 가을시즌에도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로도 멋지게 포인트룩을 연출해보길 권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