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매 시즌마다 트렌드를 파악하는데 있어 연예인들의 행사룩과 데일리룩 스타일은 일반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참고하기 좋은 기준이 되고있다. 올 여름 연예인들이 선택한 행사룩 스타일은 활동성을 강조한 매니시한 스타일에 시크함을 더한 스타일이 대세다. 지금부터 연예인들의 행사룩 모습을 통해 올 여름 핫 아이템을 알아보았다.






1. 모던한 세련미를 위한 "화이트 셔츠"


화이트 블라우스 또는 셔츠는 단품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내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이때는 타이트한 느낌의 셔츠보다는 약간 루즈한 핏이 더욱 멋스럽게 느껴진다. 매니시한 느낌의 화이트셔츠는 블랙컬러의 하의나 데님팬츠를 코디하면 올 여름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다.



씨스라 보라(좌) /  보라는 블랙앤화이트 커프스 셔츠와 블랙 스커트를 코디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하였으며, 다리라인을 강조하기위해 누두톤의 레이스업 슈즈를 매치하였다.

원더걸스 선미(가운데) /  올 시즌 유행인 화이트 커프스 셔츠에 가죽 숏팬츠와 엥클스트랩 슈즈를 매치하여 세련되면서 시크하게 스타일링하였다. 

트와이스 쯔위(우) / 쯔위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 숏팬츠를 이용하여 기본적인 스타일로 행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2. 90's 복고스타일을 위한 "데님 스커트"


무더운 여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미니스커트와 숏팬츠이며,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데 활용된다. 올 여름은 과거로 회귀하는 복고룩 스타일로 인하여  데님스커트를 활용한 90년대의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좌) / 밑단의 올이 나간 연청 데님 미니스커트를 스트라이프 티셔츠, 허벅지 높이 올려 신은 삭스와 샌들힐의 조합으로 상큼한 모습을 완성했다.

소녀시대 써니(가운데) / 써니는 짧은 길이감의 청반바지에 민소매 니트탑을 코디하여 베이직하게 행사룩을 여출한 모습이다.

효연(우) /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블루 스커트를 매치한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독특한 디자인의 샌들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3. 스타일리시한 "디스트로이드 데님팬츠"


2016년 트렌드로 무릎이 완전히 찢어지거나 부분적인 절개를 더한 데님 팬츠들이 떠오르면서 연예인과 일반인들을 사이에서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으로 여겨질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부분적으로 절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시원한 느낌을 더할 수 있고,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만큼 연예인들의 행사룩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유이(좌) / 트라이벌 무드의 셔츠를 입고 일자로 떨어지는 데님 디스트로이드 팬츠로 코디하였으며,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을 셔츠를 한쪽만 팬츠 안에 넣고 앵클부츠를 매치해 세련미를 주었다.

티아라 효민(가운데) / 디스트로이드 부츠컷 데님팬츠에 블랙 니트를 코디하고 실버메탈릭 샌들로 스타일에 엣지를 주어 세련미를 더한 모습이다.

이주연(우) / 까만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입고 연한 데님 디스트로이드 스키니 팬츠를 입은 뒤 까만 앵클부츠를 신어 은은한 섹시미가 빛나는 룩을 스타일링 했다. 긴 머리를 풀어내리고 레드립을 더하는 것으로 룩의 정점을 찍었다. 





4. 매니시한 스타일 "블랙 재킷코디"


블랙 재킷은 남녀 구분 없이 기본 아이템으로 누구에게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데님 스키니, 슬랙스,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특히 올 여름시즌 블랙 재킷으로 여성미 돋보인 스타일들이 유행인 만큼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통해 살펴보자.


씨스타 소유(좌) / 소유는 핫팬츠에 커프스 티셔츠를 코디하고 오버사이즈 블랙 재킷을 매치하여 다리 라인을 강조한 하의실종룩을 연출하였다.

애프터스쿨 나나(가운데) / 화이트 컬러의 올인원 스타일에 블랙 재킷을 코디하여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로 코디하였으며 청명한 느낌의 파스텔 블루 펌프스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이다.

유인영(우) / 데님 숏팬츠에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를 코디하고 블랙 재킷과 옥스포드 슈즈를 매치하여 매니시룩 스타일로 행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씨스라 보라




소녀시대 써니




배우 유인영




애프터스쿨 나나




티아라 효민, 큐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