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화려한 컬러와 패턴 아이템이 각광 받았던 상반기에 반해 가을의 문턱에 접어든 하반기에는 심플하면서 톤 다운된 색상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표준을 뜻하는 놈(Norm)과 핵심을 의미하는(Core)가 합친 놈코어패션이 가을패션키워드로 떠올랐다.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이라는 뜻이다. 단, 평범한 가을패션 코디일수록 신발이나 가방, 악세서리같은 소품은 신경써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자칫하면 너무 평범해질 수 있기때문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에서 가장 쉽고 간단히 세련된 가을패션으로 쉬프트 하고 싶다면 특히 트렌드의 가을슈즈에 관심을 가져야만 한다. 그래서 올 가을 꼭 체크해봐야 할 인기브랜드의 가을슈즈중에서 플랫슈즈와 하이힐로 나눠서 소개하려고 한다.




1. 살바토레 페라가모 가을슈즈


딥블루에 크러쉬가공의 메탈릭으로 인하여 늠름하고 기품있는 모양으로 탄생되었다. 맨다리에도 타이츠에도 잘 어울리는 플랫슈즈이다. 아래는 역사가 있는 페라가모 "바라"를 영국 숙녀풍으로 어레인지 하였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도톰한 힐의 조합이 안정감있고 귀여운 가을슈즈로올 가을 유행하는 와이드팬츠나 스커트, 데님팬츠등 종류를 불문하고 다양한 가을패션 코디에 잘 어울린다.




2. 토즈(Tod's) 가을슈즈


헤어커프 소재를 사용한 명품 "고미노"가 라인업 되었다. 그레이톤의 애니멀프린트가 분위기있는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시켜줄 것이다. 아래는 슬림한 실루엣의 스퀘어와 예각형 도톰한 힐에 쿠션이 가미된 인솔로 인하여 밖에서 근무하거나 퇴근후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도 신기 좋은 아름다운 와인톤 가을슈즈는 가을패션에 제격이다.




3. 엠포리오 아르마니 가을슈즈


펄과 비즈가 어우러진 러블리한 플랫슈즈는 턱시도를 이미지로 한 스트랩과 발등을 안정함있게 잡아주어 기능성까지 갖춘 가을슈즈이다. 원피스나 데님팬츠등 대부분의 가을패션 코디에 잘 어울리는 슈즈라는 점도 매력적이다. 위의 섹시한 힐과 아름다운 곡선의 여성스러운 펌프스는 스트랩를 자유자재로 탈부착 할 수 있기때문에 하의와 타이츠에 맞춰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가을슈즈이다.




4. 미우미우 가을슈즈


리오더가 계속되고 있는 비즈굽이 올해는 글리터의 매니시한 슈즈에도 적용되었다. 날씬한 포인티드 토의 아름다운 실루엣에 눈을 뗄 수가 없다. 아래 핑크베이지의 절묘한 컬러감의 하이힐도 미우미우 인기슈즈중 하나로 부드러운 곡선의 토가 귀여울 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좋아 다양한 가을패션에 코디하기 좋다.




5. 쥬세페 자노티 가을슈즈


사이드의 절개가 깊은 만큼 발등이 경쾌한 분위기를 내며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가을 플랫슈즈이다. 슬림한 실루엣이여서 스커트, 청바지, 포멀팬츠등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아래의 브라운 감각으로 신을 수 있는 레드톤 와인 펌프스는 가을패션 코디에 안성맞춤이다. 가는 핀힐에 쥬세페 자노티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 있다.




6. 세르지오 로시 가을슈즈


가을패션 코디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좋은 블랙비즈의 로우힐 펌프스는

스웨이드의 매트한 질감이 화려한 비즈의 임펙트를 억제하여 멋진 발란스를 이룬다.

심플한 가을패션코디에는 화려한 가을슈즈로 세련미를 어필하는 것이 좋다.

또 하나의 하이힐 신작은 발을 슈즈안에 밀어넣은 순간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아름다운 곡선이 특징인 가을슈즈이다.

섬세한 스트랩이 발등을 확실히 잡아주어 안정감있는 우수성도 겸비하였다.




7. 지미추 가을슈즈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네이비펌프스에 양쪽면을 절개하고 발등과의 발란스를 맞추어 노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나는 로우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에서부터 송아지가죽까지 컬러와 소재도 다양하게 사용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가을슈즈이다. 아래의 러블리한 슈즈는 스웨이드 토부분과 발등부분과 발뒤꿈치 , 스트랩부분에 메쉬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하고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는 가을슈즈이다. 발등에 닿는 부분이 부드럽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블루그레이여서 가을패션 코디는 물론 사계절 사용해도 좋을 듯 하다.




8. 크리스찬 루부탱 가을슈즈


아름답고 깔끔한 실루엣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리스찬 루부탱. 올 가을엔 골드가죽과 토부분이 매쉬로 된 멋진 조합의 로우힐슈즈를 내놓았다. 무릎에서부터 발가락까지의 라인이 슬림하고 깔끔한 5㎜정도의 인힐이여서 다리도 길어보인다. 아래의 하이힐은 과감하게 골드와 함께 짜넣은 매쉬부분이 살짝 비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섹시한 원피스는 물론 데미지진이나 블랙진등 캐주얼룩에 포인트로 활용해도 잘 어울리는 섹시한 가을슈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