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Altuzarra Fall 2015 Ready-to-Wear collection

스타 명품브랜드의 가을 신상신발과 가방을 소개. 시즌이 되면 언제나 기다려지는 명품브랜드의 아이콘 핸드백과 잇 슈즈가 속속들이 등장하여 여자들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와 프린트로 재미를 주어 어른스런 시크함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랜드다운 가을컬렉션이 즐비하다. 최강 멋쟁이가 되기위해 가을 신상가방과 신발은 꼭 체크해 두도록 하자!




1. 루이비통


명품브랜드 루이비통 에삐라인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에 숄더와 핸들 2Way로 들수있는 매력적인 신상가방이 등장하였다.트렌드세터들이 모두 눈독들이고 있는 루이비통 가을 신상가방이다. 수작업으로 20개이상의 스터드를 곁들여 시크한 멋을 풍기는 매니시한 신상신발도 멋지다.




2. 구찌


엘레강스한 가을여인이 되고 싶다면 구찌의 신상가방을 겨냥하라! 구찌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뱀부쇼퍼의 새로운 컬러가 등장했다. 같은 뱀부손잡이를 사용한 구찌 "레이디락"은 숄더 스트랩의 스몰 사이즈가 매력적이다. 기본 호스빗로퍼와 메탈릭 부분 사용이 엣지있는 매니시한 슈즈등 폭넓은 라인업의 신상신발도 기대된다.




3. 프라다


장난기 넘치는 명품브랜드 프라다의 새로운 디자인에 패셔니스타들이 주목하고 있다. 마치 두개의 가방이 합체된 듯한 더블 페이스의 디자인이 신선하다. 팝한 바이컬러와 스타일리시한 솔리드컬러 2가지 타입으로 등장하였다. 언뜻보면 심플해 보이는 샌들의 백스트랩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볼수록 매력적인 신상신발이다.




4. 생 로랑


신작 가방과 신발이 모두 갖어 패셔니스타들이 줄을 서는 생 로랑. 새로운 라인업을 발표할때마다 트렌드세터가 주목하는 명품브랜드답게 올 가을 신상가방과 신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버킷백 타입의 "엠마뉴엘"과 한정가방 "모노그램 생로랑"의 포쉐트 타입 외에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매니시한 신상신발도 주목하기 바란다.




5. 셀린느


깔끔하고 세련된 실루엣의 셀린느 가을 신상가방에 많은 여성들이 또 마음을 빼앗길 듯 하다. 이번 가을 신상가방으로 데뷔한 "밸트백"은 워킹우먼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가방으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을 겸비한 독특한 디자인이 드는 사람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을 듯하다. 포인티드 토 로퍼에 절묘한 배색의 바이컬러 신상신발도 너무나 멋지다.




6. 펜디


명품브랜드 펜디의 정체성을 대변하는 퍼가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펜디 가을 신상가방이다. 컬렉터가 많은 "바게트백"은 캐주얼한 데님과 럭셔리한 퍼가 믹스된 가을 신상가방이 등장하였다. 펜디 아이콘백인 "쁘띠 투쥬르"는 비비드한 옐로우가 새로운 컬러로 등장하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등장이래 놀라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퍼참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트위드 펌프스도 눈여겨 볼 만하다.




7. 마크 제이콥스


납작한 스터드가 인상적인 신상가방이 등장하였다. 전면에 곁들여진 스터드가 특징인 숄더백은 베이지와 빈티지 로즈등 가을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있는 컬러도 매력적이다. 네이비 스팽클이 박힌 힐 펌프스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면서 파티에도 잘 어울릴 세련된 신상신발이다.




8. 버버리


19세기 영국의 수공예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버버리 가을 신상가방과 신발이다. 귀엽고 재미있는 버버리 신상가방은 립모티브와 기하학모양이 보는이들을 기분좋게 한다. 벨벳위에 태피스트리(실내장식용 비단)로 짠 3D 입체감등 소재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최강 가을 컬렉션이다. 가을, 겨울 옷차림의 포인트로 사용하면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9. 스텔라 매카트니


올 시즌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백팩. 캐주얼함을 억제한 체인트리밍의 "파라벨라"를 신상가방으로 내놓은 스텔라 매카트니.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겨냥할 만한 명품가방이다. 플랫폼의 도톰한 솔이 특징인 매니시한 신상신발도 귀엽다.




10. 발렌시아가


점점 진화하는 아이콘백에서 눈이 떠나질 않는다.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오랫동안 기본백으로 군림하고 있는 "Classic City" 가 메탈 디테일이 플러스되어 가을 신상가방으로 등장하였다. 러블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워킹우먼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듯하다. 같은 색의 오른쪽 벨로백도 체크해 두면 좋을 듯하다.




11. 지방시


메종의 정신이 깃든 명품브랜드 지방시의 새로운 가을 신상가방과 슈즈에도 주목해야 한다. 지방시가 이번 가을 내놓은 원핸들과 파리밋형의 신선한 가방 디자인에 마음을 사로잡힌 샐럽들이 많다고 한다. 멀티컬러의 슬립온, 체인 숏부츠등 엣지잇는 신상신발도 가득하다.




12. 끌로에


끌로에의 아이콘가방인 "베일리"가 토트백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등장하였다. 스모키 블루, 깊이감있는 레드등 가을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끌로에 신상가방에 마음이 설레는 여성들이 많을 듯하다. 리본이 달린 여성스런 펌프스와 쿨한 플랫샌들등 군침을 흘릴만한 신상신발도 즐비하다.




13. 살바토레 페라가모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당신을 빛내줄 세련된 페라가모의 가을 신상백을 소개한다. 중후간 헤어커프 소재의 신상가방은 데님등 캐주얼한 데일리룩 스타일도 순식간에 품격있는 세련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다. 유행을 타지않는 여성스런 디자인의 신발과 함께 오랫동안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페라가모의 신상가방에서 눈이 떠나질 않는다.




14. 마이클 코어스


트렌디한 모노톤 스타일에 매치하는 애니멀프린트가 등장하였다. 뉴요커들이 최고로 사랑하는 마이클 코어스에서 올 가을엔 신발과 가방이 같은 무늬로 등장하였다. 토트,숄더백,포쉐트,스니커즈까지 휴일,평일 관계없이 활용하기 좋은 프린트 아이템을 자신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15.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올 가을,겨울 트렌드중 하나가 60년대 스타일이라는 것을 잊지말자! 클래식 복고풍 스타일의 대표적인 명품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에서 블랙 트리밍이 악센트인 시리즈 신상가방을 내놓았다. 올 가을, 겨울스타일을 트렌디하게 마무리해줄 가방으로 제격이다. 모노톤 레이스업 신상신발로 옷차림을 업그레이드 해도 좋겠다!




16. 폴 스미스


비비드오렌지의 헤어커프와 네이비의 대조가 시크한 숄더백과 오렌지 프린트의 오페라슈즈로 가을분위기를 내고 싶어진다. 또, 핑크라인이 스파이시한 폴 스미스의 레이스업 가을신발도 신선하다.




관련글 보기▷▷▷

2015/08/14 - [패션트렌드] - 2015-16 가을겨울 핸드백과 슈즈 트렌드

2015/08/15 - [패션트렌드] - 2015-16 가을 겨울 트렌드 아이템 및 패션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