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웨이에서 발표되었던 패션스타일들의 경우 시간차를 두고 리얼웨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이 대부분이다. 올 가을겨울 역시 2014 F/W 런웨이 패션이 트렌드가 된 만큼 다시 한번 2014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를 면밀하게 점검해 보도록 하자. 

올 가을겨울 패션스타일은 맥시스커트와 미니스커트, 앵클부츠와 오버 니하이 부츠 등과 같이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이 함께 공존하는 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구매자들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당신은 어떤 스타일의 2014 가을,겨울 패션트렌드가 마음에 드는지 선택해 보기 바란다.




올 가을겨울 트렌드 스타일이된 2014 런웨이패션


1. 앵클 부츠 VS 니하이 부츠


누구나 다리가 길 수도 없고 보는 이들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또는 늘씬한 다리를 소유한 여성은 다리를 맘껏 뽑낼 수도 있다. 루이비통의 앵클부츠와 까르벵 싸이 하이 부츠 중 당신이 선태한 가을,겨울 패션트렌드는 어느쪽?




2. 컬러풀한 양털자켓 VS 블랙& 화이트 양털자켓


편안하고 클래식한 가죽과 양털의 콤비네이션 자켓이 대거 등장할 전망이다. 7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프라다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블랙 & 화이트 대비가 시크한 사카이 코트중 당신의 선택은?




3. 뭉툭한 슈즈 VS 깔끔한 유선형 힐 슈즈


스텔라 매카트니는 파티 슈즈로 뭉툭한 레이스업 플랫폼 슈즈를 선택한 반면 랑방의 알버 엘바즈는 발목 스트랩의 시크한 펌프스로 여성스러움을 자극하였다. 둘 다 매력적인 가을,겨울 패션트렌드여서 선택하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당신은 어느 쪽 파티우먼이 되고 싶은가?




4. 글리터 부츠 VS 황갈색톤 부츠


니하이 부츠가 다시 등장하여 언뜻보면 예전으로 다시 돌아간 듯 하지만 올해는 부츠하나로 올킬할 수 있는 생로랑의 디스코 버젼과 햇빛에 그을린 듯한 구찌의 탠컬러가 눈을 사로잡는다. 당신은 어느 쪽 부츠가 더 마음에 드는가?




5. 맥시멀리즘 VS 미니멀리즘


화려하고 장식적이며 과장된 맥시멀리즘의 마리 카트란쥬 커버걸과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의 알투자라 실크드레스중 당신의 선택은?




6. 다채로운 컬러의 퍼코트 VS 단색 퍼코트


클래식한 컬러조합의 마르니 줄무늬 퍼코트와 단색의 부피감있는 크리스토퍼 케인의 블론드 퍼코트중 당신은 어느쪽 버젼이 마음에 드는가?




7. 파카 VS 케이프 코트


편안하게 코디하기 좋은 푸치의 럭셔리한 아미 그린 파카와 여성스럽기 그지없는 발렌티노의 파리지엔느풍 케이프 코트중 당신이 선택하고 싶은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




8. 미니 VS 맥시


올 가을,겨울 패션트렌드는 아주 짧거나 아주 길거나 둘 중의 하나이다. 발망의 와일드한 미니스커트와 지방시의 찰랑거리는 쉬폰 롱 스커트중 당신이라면 어떤 쪽?




9. 탑핸들 가방 VS 크로스 바디 가방


클래식 가방이 가을, 겨울 패션트렌드로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디올의 크로커다일의 핸들가방과 펜디의 사랑스러운 크로스 바디백중 당신이라면 어느쪽?




10. 슬림한 터틀넥 VS 청키한 스웨터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가을,겨울패션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아이템이 니트나 스웨터이다. 발렌시아가의 여성스러운 슬림라인 터틀넥과 마이클 코어스의 청키한 울 스웨터중 당신의 선택은?




11. 와이드팬츠 VS 스파클 레깅스


우아한 실루엣의 토즈 와이드팬츠와 샤넬의 반짝이 레깅스팬츠중 당신의 선택한 가을,겨울 패션트렌드는?




12. 와일드한 숏코트VS 클래식한 롱코트


코트 하나으로도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드리스 반 노튼의 스트라이프 숏코트와 고상하고 우아한 셀린의 카멜 롱코트중 당신의 선택은?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