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포티한 스웨트셔츠의 새로운 가을패션 스타일

 

스트릿에서만 통용되던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야구점퍼,유니폼등의 스포츠웨어가 이젠 하이패션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대거 등장함으로써 우리의 패션스타일이 한층 풍요로워 졌다. 더욱 놀라운 것은 기존의 스니커즈 스타일에서 벗어나 포멀한 옷차림이나 러블리한 스타일에도 적극 활용해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를 즐겁게 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의 흥미로운 가을패션스타일을 통해 일상의 평범한 옷차림이 어떻게 변신할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보고 도전해보자.

 

 

 

 

 

 

새로운 가을패션 스타일을 위한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 선택 포인트

1.깔끔해 보이는 그레이컬러를 선택한다.

2.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잘 살린 스웨트셔츠를 선택한다.

3.스커트와 여성스럽게 코디한다.

 

 

 

1.스웨트셔츠& 코쿤스커트

 

 레이스나 소매디자인을 조금만 바꿔도 전혀 다른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난다. 약간 다른 디테일이 확연히 다른 분위기의 가을패션스타일로 바뀔 수 있다.

 

 

팔소매 사이드에 레이스가 들어간 스웨트셔츠는 어른스런 실루엣과 콤팩트한 사이즈라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로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웨트셔츠,스커트,클러치/모두 allureville 

 

  로고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는 콤팩트한 실루엣을 선택해서 코쿤스커트오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가을패션 스타일이 된다. 스웨트셔츠/WANDERCLAD ETC.    ,  스커트/liesse   ,   백/BELLMER

 

 

 

 

 

 

 

2.스웨트셔츠 & 펜슬스커트 코디

 

롱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는 매니쉬한 분위기로 연출하면 시크해 보인다. 물론 키가 큰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스웨트셔츠,스커트/ 모두 Theory  ,  스톨/Manipuri   ,   백/코치  ,   부츠/ESCARLATA

 

 

 

 

 

 

 

 

 

 

3.스웨트셔츠 & 플레어스커트

 

소재가 다른 조합이나 지퍼 디테일등으로 새로운 느낌이 나는 스웨트셔츠를 볼륨스커트나 플레어스커트와 코디해도 러블리하다. 무릎위 길이의 스커트는 앵클부츠나 부티와 코디하면 시크한 분위기의가을패션 스타일이 된다.  

 

 

 

  포켓과 등의 블랙이 포인트가 되는 스웨트셔츠는 날씬해 보이며 세련된 느낌을 준다.

스웨트셔츠/VONDEL  ,   스커트/Vince   ,   선글라스/Ron Herman   ,  백/Laula

입체적인 소매나 넓직한 어깨는 개성강한 사이드지퍼와 함께 트렌디한 분위기로 연출된다.

스웨트셔츠/moussy   , 스커트/ANAYI   ,  /Sentore Amaranto   , 앵클부츠/Pedro Morales

 

 

 

 

돌먼슬리브는 어른스럽고 귀여운 느낌으로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넓게 파인 네크라인과 느슨하게 늘어지는 라인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스웨트셔츠이다.

스웨트셔츠/haunt   ,  스커트/TOMORROWLAND   ,  백/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4. 스웨트셔츠 & 스니커즈

 

기본적으로 스웨트셔츠(맨투맨티셔츠)는 스키니팬츠나 데님과 즐겨입지만 스커트를 코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도 신선하게 입을 수 있다.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멋을 잘 살린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올블랙에 옐로우 스니커즈로 악센트를 준 시크함이 돋보이는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소재를 달리하고 스웨트셔츠의 데미지나 화려한 밀러선글라스를 더해  전혀 지루해 보이지 않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