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을 데일리룩 코디의 기본이 되어버린 밀리터리룩!

패치워크를 활용한 스타일링부터, 오버사이즈 아우터 등 다양한 밀리터리룩들이 2015 F/W 시즌 역시 유행할 전망이다. 시크한 컬러감으로 인해 어떤 데일리룩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만큼 실용적인 밀리터리 아이템 한두가지 정도만 준비하면 가을,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1. 밀리터리 자켓과 컬러팬츠 코디


해마다 가을이 되면 떠오르는 밀리터리룩. 이젠 유행과 상관없이 즐길수 있는 패션의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시크한 카키톤 컬러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만능아이템으로써 릴랙스한 가을,겨울 데일리룩 코디에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단,지나치게 캐주얼해지지 않도록 베이지핑크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적당히 긴장감있고 훨씬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된다는 것을 잊지말자.


자켓/Adam et Rope , 티셔츠/RHC , 팬츠/MSGM




☆ 밀리터리 자켓과 잘 어울리는 가을패션아이템


메세지 니트모자/MSGM , 파자마풍 팬츠/Sonia by Sonia Rykiel ,

블루 슬립온/Marc by Marc Jacobs




2.밀리터리 자켓과 모노톤 코디


밀리터리자켓 외에는 올블랙으로 통일하고 유니크한 부티를 포인트로 엣지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도 좋을 듯하다.




3. 밀리터리 자켓과 스커트 코


케주얼한 밀리터리자켓을 꼭 팬츠하고만 코디할 필요는 없다. 가죽스커트는 물론 러블리한 레이스나 프린트원피스와도 잘 어울린다.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이 열광하는 이유중 하나이다.




4. 와이드 팬츠 코디


밀리터리룩은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만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카키톤 와이드팬츠는 클래식한 매력을 뿜어낸다. 카키색 와이드팬츠를 제외한 모든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하면 가장 쉽고 시크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단, 와이드팬츠에는 볼륨감있는 플랫폼 로퍼나 청키한 힐슈즈를 신는것이 발란스가 좋다.




5. 앵클부츠 코디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트위드나 자카드소재의 자켓에 데님팬츠를 코디하고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플러스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6. 밸트형 가방 코디


빈티지한 밸트형 가방은 올블랙의 매니시룩에 악센트로 활용하면 신선하고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7. 청키한 스웨터 코디


얇은 소재의 스웨트셔츠나 니트는 팬츠,스커트등 대부분의 아이템과 잘 어울리고 올해 대유행이 예상되는 청키한 스웨터는 펜슬스커트나 와이드팬츠와 코디하면 무심한듯 분위기있는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8. 밀리터리 코트 코디


중후해보이는 럭셔리한 밀리터리자켓은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든든하게 날 수 있다. 부피감있는 자켓에는 역시 슬림한 팬츠와 코디하는 것이 발란스도 좋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9. 퀼팅스커트 코디


따뜻하고 귀여운 퀼팅스커트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될 것이다. 올해는 90년대 복고풍 에이라인스커트가 유행할 전망이므로 에이라인 스커트로 걸리시하게 연출한다면 귀엽고 트렌디해 보일 것이다.




10. 점프수트 코디


카키색 점프수트는 펌프스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입거나 바짓단을 롤업한 후 앵클부츠와 코디하여 캐주얼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도 귀엽다.




London Fashion Week Fall Winter 2015 Street Style




관련글 보기▷▷▷

2015/02/18 - [ 데일리룩코디] - 2015 패션트렌드; 밀리터리룩 스타일

2015/08/12 - [패션트렌드] - 2015-16 가을겨울 패션트렌드 키워드 및 아이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