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노르딕 패턴은 겨울에 가장 잘어울리는 패턴이다. 신비로운 느낌의 눈꽃 무늬 ‘노르딕 패턴(nordic pattern)’은 부드럽고 감성적인 겨울 느낌을 한껏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이 있다. 특히 올 시즌은 70년대 복고 열풍이 거센 만큼 북유럽 스타일의 기하학적 무늬를 선택해보자. 포멀한 패턴이 식상하다면, 유니크한 노르딕 패턴의 색감과 은은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올 가을겨울 노르딕 무늬 니트 코디방법


1. 노르딕 무늬 니트와 데님 코디


노르딕 패턴 니트의 경우 클래식한 데님팬츠를 코디하는 것이 스타일의 정석과도 같다. 심플한 데님팬츠에 노르딕 무늬 니트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 분위기를 경쾌하고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복고 스타일의 노르딕 무늬는 남녀 그리고 아이들에게도 잘어울리는 겨울패션 아이템다. 따라서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코디할 경우에는 카멜 색상이나 베이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거기에 플레어 데님를 매치하면 멋진 복고룩이 완성된다.




복고풍의 플레어 데님에 모노톤의 블랙 노르딕 무늬 니트를 코디하는 것만으로도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가을겨울 복고룩으로 추천하고픈 스타일 컨셉이다.




2. 노르딕 무늬 니트와 모자 코디


지금 할리우드 스타들과 스트릿 잇걸들은 모자(페도라)에 푹 빠져 있다. 심플룩에 가볍게 착용한 모자(페도라) 코디는 파파라치 컷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패션아이템이다. 가을겨울 시즌에도 노르딕 무늬 니트에 모자를 매치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화이트 팬츠에 밝은톤의 노르딕 무늬 니트로 여성스럽게 코디한 다음 클래식한 모자와 함께 프린지 클러치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루즈한 핏의 데님팬츠에 노르딕 무늬 니트를 모자와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휴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베이직한 색상의 노르딕 무늬 니트에 블랙 스커트와 모자를 레이어드하여 모던 시크하게 가을겨울 데일리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3.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코디하기


노르딕 무늬 니트를 모던시크하게 입고 싶다면 모노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랙, 그레이와 같은 모노톤의 팬츠와 스커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모노톤의 노르딕 무늬 니트와 그레이 스커트를 코디하여 모던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어두운 톤을 베이스한 만큼 노르딕 무늬 니트가 스타일에 경쾌함을 주는 모습이다.




세련된 노르딕 무늬 니트의 경우 아우터로 입어도 좋으며, 자켓, 코트 등과 레이어드하여 입어도 좋다.




4. 매니시한 팬츠에 노르딕 무늬 니트 코디하기


70년대 복고풍과 같은 화려한 컬러의 노르딕 무늬는 매니시한 팬츠와 슈즈를 매치하여 맨즈스타일로 코디하는 것이 올 시즌 포인트다. 


화려한 색상의 노르딕 무늬 니트에 테이퍼드 팬츠를 매치하여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화사한 노르딕 무늬 니트에 카멜 팬츠와 블랙 옥스포드 슈즈를 매치하여 매니시하게 캐주얼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5. 노르딕 무늬 니트를 원피스 처럼 코디하기


올 시즌 루즈한 핏이 트렌드인 만큼 니트의 경우에도 한 두 사이즈 큰 니트를 선택해 여성적인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