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옷장 속에 톡톡 튀는 아이템만 가득하다면 매일 스타일 코디하기가 매우 힘들것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바로 전체적인 옷차림의 베이스가되는 모노톤의 아이템들이다. 핸드백의 경우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이루어진 것들이 인기가 많지만, 모노톤 디자인에 스터드나 패턴등이 삽입된 디자인을 선택하여도 충분히 스타일 업 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심플하지만 아이템 하나하나 독특한 디테일을 담고있는 뉴트럴 색상의 베이직 아이템 코디방법을 배워본다.




□ 스트릿 잇걸들의 모노톤 코디 스타일 배워보기


모노톤 스타일하면 블랙 앤 화이트를 빼놓을 수 없다. 매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는 패션 중 하나로 유행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색의 특성 때문에 매시즌마다 사랑받는 컬러 조합이다. 하지만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된다면 그레이, 베이지와 같은 뉴트럴 컬러를 매치하여 모노크롬룩으로 스타일링해도 좋다.




블랙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하고 모든 컬러를 동일한 계열로 하여 스타일을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70년대 복고풍 스타일의 스커트에 화이트 티를 코디하여 모던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의 단조로움을 아이템별 디테일로  극복한 코디방법이다.



특징이 다른 아이템을 적절히 조합하여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세련되게 코디한 모습이다. 




그레이 바탕에 화이트 컬러가 적용된 베스트 원피스에 시크한 블랙컬러 악세사리를 적용하여 멋진 모던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와일드한 스타일에 블랙앤화이트의 스트라이프 무늬가 더욱 경쾌하게 보이는 스트릿 잇걸의 모습이다. 일반적인 여성들의 경우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스타일이지만  올 가을겨울 트렌드 스타일을 예측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유틸리티 스타일의 점프슈트를 누가 이렇게 세련되게 입을 수 있을까?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에 화이트 레이스 아이템을 레이어드하여 엘레강스하게 페미닌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에 악세사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스타일링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이다.




매니시한 블랙 스타일에 클래식한 데님을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스커트의 디테일이 통하여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한 코디 방법이다. 




홀터넥 원피스의 섹시함을 베이직한 백과 샌들을 레이어드하여 데일리룩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스트라이프 무늬로 경쾌하게 스타일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블래앤화이트의 심플함을 카키색의 숏팬츠를 매치하여 스타일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모노톤 스타일을 플리츠와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멋지게 극복한 코디방법이다.




시크한 블랙 스타일에 메탈릭 골드 스니커즈와 화려한 비즈 클러치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눈 코디방법이다.




블랙 아이템의 디테일과 비즈장식된 클러치로 스타일의 단조로움을 극복한 코디방법이다.




'모노톤 코디는 단조롭다'는 생각을 멋지게 날려버릴 수 있는 코디방법이다.



  

시크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멋진 클러치와 슈즈로 스타일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모노톤의 경우에도 어떤 스타일의 옷을 조합을 하느냐에 따라 스트릿 잇걸처럼 멋지게 코디할 수 있다.





올 가을겨울 트렌드 중에서 세로 실루엣을 강조한 스타일이 트렌드인 만큼 오버사이즈 아이템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롱길이의 블랙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로 세로 실루엣을 강조한 블랙앤화이트 코디방법을 주목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