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언제부턴가 여름이면 무더위로 인하여 시원소재의 옷들이 유행하면서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이 열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이제는 시스루보다 더 파격적인 시어룩이 거리를 점령하고 있다. 시어룩은 비쳐 보이는 듯한 얇은 룩으로 보디라인이 비치는 원피스, 셔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어룩 아이템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셔츠 코디에 대하여 알아본다. 



패션블로거들의 시어셔츠(Sheer Shirt) 코디 방법


Photo: The Blonde Salad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의 화이트컬러의 오버사이즈 시어셔츠를 코디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Photo: Harper and Harley

패션블로거 사라 도날드슨의 스트릿스타일 모습. 데님 숏팬츠에 매니시한 시어셔츠와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완성하였다.



Photo: sty.lk

블랙 팬츠에 시어티셔츠와 옥스포드 슈즈를 코디하여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이다.



Photo: Style Du Monde

패션블로그 스타일 드 몽드에 올라온 모델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루즈한 핏의 데님팬츠에 시스루 티셔츠와 가죽 자켓의 언벨런스한 조합이 시크하다.



Photo: Viva Luxury Blog

'Viva Luxury '은 패션블로거 안나벨르 플뢰르 (Annabelle Fleur) 운영하는 블로그이다. 여성스러운 화이트 스커트에 탱크탑과 화사한 꽃무늬 레이스 티를 레이어드하여 우아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Photo: Chronicles of Her

블랙 컬러의 레이스 탱크탑과 시어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럽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Photo: Style Me Grasie

화려한 프린트 팬츠에 블랙 컬러의 시어 티셔츠를 코디하여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Photo: Man Repeller

"Man Repeller"은 패션블로거 린드라 메딘(Leandra Medine)이 운영하는 블로그다. 시어룩으로 된 화이트 셔츠와 스커트로 섹시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Photo: Damsel in Dior

블루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시어 티셔츠를 코디하여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패션블로거 니꼴밀러의 모습이다.



Photo: Atlantic Pacific

시스룩 타입으로 된 도트무늬 민소매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제안한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의 모습이다.



Photo: Wendy's Lookbook

패션블로거 웬디의 룩북스타일 모습



Photo: Style Du Monde

패션블로그 "스타일 드 몽드"에 올라온 런웨이 모델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가죽 팬츠에 시어셔츠를 코디하여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