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파워블로거 린드라 메딘(Leandra Medine)가 자주 착용하고 있는 카이 카이 쥬얼리(KHAI KHAI JEWELRY

)는 그녀의 오빠 하임 메딘(Haim Medine)이 디자인한 쥬얼리 브랜드입니다. 유니크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반할 여성도 많을 듯 하네요. 기존의 쥬얼리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독특함으로 옷차림에 멋진 악센트가 되어줄 사랑스러운 쥬얼리브랜드를 소개할께요.




 주목받는 쥬얼리 브랜드 카이카이쥬얼리(khaikhai jewelry)



18K에 작은 다이아몬드와 보석을 조합하여 재미를 더한 모티브에 엘레강스함을 플러스한 것이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의 컨셉입니다.

가족의 존재가 영감의 원천이라는 디자이너 Haim Medine(하임 메딘)은 엄마와 여동생이 이걸 어떻게 사용할까를 생각하며 만든다고 해요. 좋은 부모 밑에서 바르게 잘 자란 마음이 느껴지네요.아버지는 쥬얼리 회사를 경영하고 엄마는 보석디자인을 배우고 있으며 여동생은 유명한 패션블로거로서 가장 가까운 가족들에게서 감성이 자연스럽게 자라난 것으로 보입니다.




플라밍고(홍학)와 거미 외에도 뱀과 원숭이등 하임이 어릴때부터 좋아하는 캐릭터를 쥬얼리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네임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도 하임의 어릴적 별명이라고 해요. 오른쪽은 사무실에서 어머니 아이린과 함께 디자인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임이 스케치한 쥬얼리 아이템

쥬얼리를 만드는 테크닉에 대해서는 계속 만들고 실패하면서 경험에서 많은 것을 배우지만

비지니스에 관해서는 아버지에게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는군요.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의 인기많은 링 컬렉션으로 블랙 다이아몬드로 만든 뱀과 거미나 기하학 패턴의 다이아몬드 링을 레이어드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린드라처럼 섬세하고 화사한 디자인의 반지를 여러개 레이어드 해서 끼는 것을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에서 적극 제안하고 싶다는 군요.




최근에는 지오매트릭 타입과 엣지있는 형식의 쥬얼리가 많이 등장하였어요. 그리고 화이트와 블랙의 대비를 중시하는 디자인에 하임이 푹 빠졌다고 하네요.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는 섬세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잘 이끌어 냅니다. 진주 위에 천칭과 라이온등 별자리 모티브를 마이크로 파붸 스톤으로 표현한 목걸이입니다.




린드라는 가련한 플라밍고(홍학) 모티브를 곁들인 목걸이와 링을 제일 좋아한다고 해요.



부모로부터 자연스럽게 보석에 접하게 되면서 감성도 함께 자라난 듯 보이는Haim Medine(하임 메딘)의 쥬얼리 브랜드 KHAI KHAI JEWELRY(카이카이 쥬얼리)는독특하면서도 친근한 동물과 기하학 패턴등 섬세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모티브들이 즐비하네요.우울한 날 착용하면 기분도 덩달아 좋아질 것만 같은데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