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급성장으로 가져온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는 올 시즌 복고바람과 함께 편안한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면서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통하여 다양한 스타일들을 출시하면서 셀럽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영국의 유명모델 알렉사 청을 수페르가 공식 모델로 선정하면서 다시한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슈즈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명 셀럽들의 수페르가 스니커즈에 열광하는 이유와 코디 스타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셀럽들의 캐주얼 아이템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


1. 심플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수페르가(Superga)


올 시즌 수페르가 스니커즈는 반스(VANS) 운동화처럼 심플한 디자인이 인기입니다. 제일인기있는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2750이지만, 스웨이드와 양모 그리고 가죽 등의 통굽이나 실내화 타입도 인기입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 고민이신 여성분들은 셀럽들의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를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걸리시한 스커트에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하기



프리렌서 스타일리스트이면서 패션 블로거를 운영하는 타인 안드레아(Tine Andrea)는 수페르가2750를 화이트앤블랙의 플레어 스커트와 코디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하였네요.



클래식한 멜빵 치마에 화이트 셔츠를 크롭탑 형태로 코디한 다음 화이트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루즈한 핏의 그레이 티셔츠에 러블리한 플로랄 스커트를 코디한 다코타 페닝의 데일룩 모습입니다. 슈즈는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으로 수페르가 2790입니다.



화이트 크로쉐 셔츠에 도트무늬 미니스커트와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입니다. 특히 올 시즌 복고풍이 유행인 만큼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매칭한 것이 멋지네요.



베이직한 스타일에 블랙앤화이트 수페르가 스니커즈와 샤넬의 미니 체인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휴일 데이트룩이나 나들이룩으로 참고하면 좋겠어요.



이색적인 문양이 들어간 미니스커트에 옐로루 컬러의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는 어떤가요? 




3. 원피스에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하기


시크한 분위기의 화이트 미니원피스에 오렌지 컬러의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블랙과 화이트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는 것보다 훨씬 여성스럽고 멋지네요.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화이트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캐주얼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네요.



화이트앤블랙의 이색적인 무늬 원피스에 동일한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의 모습이네요.




4. 반바지에 수페르가 스니커즈 코디하기


시크한 블랙 탑과 데님 반바지코디에 레드 컬러의 수페르가 스니커를 매칭하여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줄리에 사리냐나(Julie Sariñana)의 모습이네요.



수페르가 공식모델로 선정된 알렉사 청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별모양이 들어간 시크한 블랙 셔츠에 데님반바지와 함께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반바지에 화이트 셔츠를 허리에 묶어 경쾌하게 코디한 데일리룩 모습이며, 포인트로 레드 컬러의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였네요. 올 여름시즌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5. 수페르가 스니커즈의 기본 코디 스타일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 스타일에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스포티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바지를 롤업하여 입는 것은 활동성을 강조하기 위한 표현으로 신발 역시 스니커즈와 같은 활동성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즈한 핏의 화이트 티에 블랙 스키니와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운동복 처럼 스타일링하는 것도 멋진네요. 기본적인 스타일링인 만큼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