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빈티지한 컬러와 레이스업, 몽크 스트랩등 다양한 변신을 꽤하며 매니쉬한 로퍼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요. 패션을 즐길 줄 아는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로퍼는 전체적으로 투박하지 않고 매끈하게 디자인되어 생동감과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로퍼로 진화하였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소재를 곁들여 재미를 줌으로써 많은 패피들이 열광하지 않을 수 없는 필수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심플한 캐주얼룩에 로퍼를 매치하여 시크한 데일리룩 으로 즐기거나 스커트에 로퍼를 코디하여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어필해도 좋겠죠! 

의외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똑똑한 아이템 로퍼로 세련된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세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모노톤을 활용한 로퍼의 데일리룩 코디만을 모아보았어요. 다들 집중해 주세요.



여성로퍼로 매니시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1. 매니쉬한 로퍼 추천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슈즈가 매니쉬한 로퍼가 아닐까 싶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깔끔하게 완성시켜줄 포인트아이템으로서 큰 역할을 해줄 것임을 확신합니다!


1.화이트룩에 화이트의 매니쉬한 로퍼는 어떠세요! MAISON DE REEFUR

2.옅은 옐로우와 골드의 장식이 고급스러운 로퍼는 셔츠와 코디하면 멋집니다. AVRIL GAU

3.스터드가 엣지있는 디자인의 매니쉬한 로퍼. CHAUSSURE LAPIN

4.메탈릭소재는 절대로 필요한 잇아이템이랍니다. MAISON DE REEFUR

5.품격과 클래스가 다른 영국브랜드의 매니쉬한 로퍼. Church's

6.코디하기 좋은 누디한 컬러와 딱딱해 보이지않는 디자인의 스페인의 명품로퍼. Pertini



2. 매니쉬한 로퍼 코디

모노톤에 매니쉬한 로퍼를 코디하여 담백하게 즐겨보세요! 로퍼코디 어렵지 않아요.

가장 쉬운 듯 하지만 또 가장 어려운 것이 모노톤 코디가 아닐까 싶어요. 자칫하면 너무 평범해 보일 수 있기때문에 레이스나 매쉬같은 다양한 소재와 길이감을 적극 활용해야만 시크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는 걸 꼭 기억해 두세요.


청키한 니트에 블랙 타이트 스커트와 태슬 로퍼를 코디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줄무늬티셔츠에 크롭팬츠와 로퍼를 코디하여 클래식하게 코디한 캐주얼룩도 멋지죠. 유행과 전혀 상관 없는 듯 편해이는 스트릿 잇걸의 모습이네요.




올화이트룩에 누디한 구찌의 호스빗 로퍼의 모노톤 코디입니다. 볼드한 악세서리로 모자란 부분을 멋지게 보충한 패션블로거의 스타일 센스가 돋보입니다.




흰색의 셔츠와 블랙 가죽스커트로 멋내지 않은 듯 루즈하게 코디한 데일리룩 모습입니다. 반면 모노톤의 밋밋함을 해결하기 위해 볼드한 체인백과 팔찌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헐렁한 맨투맨 셔츠에 블랙 미니스커트, 메탈릭 소재가 가미된 레이스업 슈즈의 모노톤 코디가 심플하지만 시크한 것은 소재와 길이감의 발란스를 잘 맞췄기 때문이예요.




생로랑의 블랙&화이트의 로퍼에 가죽팬츠와 비대칭 컷의 화이트셔츠를 멋지게 데일리룩으로 완성한 니콜리치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쉬어한 소재와 페이턴트등 소재의 질감을 잘 살리면 모노톤 코디가 한층 시크해 보인답니다.




모노톤 코디에 비비드한 로퍼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생동감있는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도 멋지네요!




페일톤에 메탈릭한 레이스업 슈즈의 존재감으로 데일리룩 코디가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헐렁한 페이크 가죽 반바지에 헐렁한 탑과 포인티드 로퍼를 코디하여 편안한 모노톤 코디를 즐겨도 좋겠죠!




비즈가 곁들여진 루즈한 탑에 데미지 진과 로퍼를 코디하여 릴랙스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네요.




스트라이프 원피스안에 반팔 셔츠를 코디하고 샤이니한 로퍼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올 시즌 오버롤의 인기도 대단합니다! 흰티셔츠와 로퍼를 코디하여 게으른듯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세요. 아주 멋진 스타일이 될것입니다.



데일리룩 코디의 주역으로 매니쉬한 로퍼를 선택한다면 트렌드 세터로 보일 것이 분명합니다! 슈즈는 그 사람이 어떤 사람임을 알 수 있다고 해요.

매니쉬한 로퍼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왠지 거추장스러운 걸 싫어하고 마음이 넓고 쿨한 성격을 지녔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암튼 매니쉬한 로퍼는 트렌드슈즈인 동시에 세련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시켜줄 키아이템임을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