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2015 패션트렌드; 올화이트룩 스타일

 

올 시즌 화이트 컬러는 블랙 컬러와 함께 가장 핫한 컬러 중의 하나이다. 미니멀룩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화이트룩에 블랙 악세사리를 매칭하거나 올 블랙스타일에 화이트 컬러를 매칭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우아하면서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화이트 컬러는 블랙 컬러 악세사리 등을 코디하면 가장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이다.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는 패션에서 세련된 이미지를 상징하여 도시감성적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컬러이다. 즉 지성미와 교양을 중요시하는 20, 30대의 직장 여성들이 즐기는 컬러스타일 이기도하다. 그럼 올시즌 화이트 패션은 어떻게 입는 것이 트렌드 스타일인지 스트릿 "잇걸"을 통하여 알아보자.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스키니진에 블랙컬러의 레오파드 무늬가 들어간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시크한 캐주얼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코디하였다. 얼마남지 않은 봄 간절기 시즌에 가볍게 휴일리룩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스타일이다.

 

 

 

엘레강스한 화이트룩 스타일로 오피스룩으로 활용하면 좋은 코디 방법이다. 특히 올화이트룩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원피스에 베이직한 컬러의 가디건을 매칭하는 방법도 우아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이다.

 

 

 

화이트 스키니 진에 니트스웨터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봄간절기에 베이직한 컬러의 밋밋한 스타일에 답답함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추천하고픈 스타일링 방법이다.

 

 

 

올 화이트룩에 그레이 컬러를 매칭하는 것이 올시즌 스타일 트렌드인 만 큼 화이트룩에 매칭하여 시크하면서 모던한 도시감성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칭여 올 화이트룩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데일리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간절기 시즌 휴일룩으로 코디하면 좋겠다.

 

 

 

올 화이트룩에 블랙앤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미니멀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올 시즌 가장 핫한 스타일인 만 큼 참고해보자.

 

 

 

세련된 도시감각을 선호하는 여성 스타일로 화이트룩의 정석과도 같은 스타일링 방법이다.

 


화이트 컬러 스타일은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 표현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지적 세력미를 갖춘 커리어우먼 들의 개성이 있는 연출과 모던한 패션감각을 기본으로 하는 컬러이다.
따라서 유니크하게 화이트 컬러를 스타일링하고 싶을 경우에는 무늬가 없는 단색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의 묘미를 살리는데 효과적이며, 세련된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경우에는 감각적인 테일러드 수트나 원피스를 적절하게 매칭한 다음 심플하고 모던한 악세서리를 이용하여 약간의 변화를 주면 도시적인 전문직 여성의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