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퍼 트리밍 아우터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기온이 내려갈수록 몸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러 겹의 옷을 껴입거나 두꺼운 패딩 등을 찾는 경우가 많게 되는 만큼 몸을 보호하면서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는 필수다. 그렇다면 감각적이면서도 젊은 감각을 뽐낼 수 있는 퍼 베스트와 부담스럽지 않아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퍼 트리밍 다운점퍼 및 코트는 어떨까. 니트와 퍼(fur) 등 다양한 소재가 트리밍 돼있는 제품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 패셔너블한 겨울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러한 작은 디테일은 시선을 모아줘 신체의 결점을 최소화하면서 여성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자랑할 수 있다.
그럼 퍼(fur) 트리밍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겨울을 나는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1. 퍼 트리밍 베스트(Vest)
퍼 트리밍 베스트는 스웨터 셔츠, 니트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은 물론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는 겨울시즌 베스트 아이템이다. 특히 후드 부분의 퍼 트리밍이 들어간 베스트는 큐트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트릿 감성을 자극한다.

 

미디엄 길이의 케롤라인 K 니트 베스트에 데님셔츠와 스커트를 코디한 매니시한 느낌의 캐주얼한 스타일에 퍼가 트리밍된 니트 베스트를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 컬러에 퍼가 트리밍된 퍼프 베스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따뜻한 느낌의 블루 색상의 원피스에 블랙 색상의 퍼 트리밍 베스트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겨울감성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퍼가 트리밍된 컬러 퍼프 베스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컬러 퍼프 베스트의 경우 겨울 아우터로 입기에는 다소 추워보일 수 있으므로 후드에 퍼가 트리밍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베이직한 컬러의 니트 스웨터 등을 이너로 매치하여 톡톡 튀는 개성을 연출해 보자.

 

 

 

2. 퍼 트리밍 코트(Coat)
 
최근에는 코트 등에도 퍼가 트리밍 된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또한 트리밍 된 퍼와 코트의 컬러를 같게 매칭한 스타일들은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포근하고 따뜻한 소재의 코트에 퍼를 트리밍하면 따뜻한 느낌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퍼가 트리밍된 아이템은 퍼만으로도 충분히 벌키한 느낌을 낼 수 있으니 이너는 슬림한 라인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목부분에 퍼가 트리밍된 코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그레이톤의 러프한 조직으로 디자인된 울코트로 소매부분이 가죽으로되어 있어 시크한 스타일의 코트이다. 스키니와 함께 이너웨이 또한 슬림라인으로 시크하게 스타일된 코디에 퍼가 트리밍된 오버사이즈 코트가 포근한 느낌의 멋스러움을 보여준다.

 

 

퍼가 트리밍된 컬러 코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겨울 시즌 레드컬러 코드를 입는 것은 보통 여성이라면 대단한 용기가 필요하다. 하지만 레드 컬러의 경우에도 퍼가 트리밍 된 코트의 경우에는 섹시한 느낌보다는 러블리하게 보여, 블랙 스키니와 이너웨이를 매칭할 경우 오히려 우아하면서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퍼가 트리밍된 블랙 무스탕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무스탕의 경우 두터운 소재감 때문에 슬림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외면받는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애덤 리바인의 아내 베하티 프린슬루 처럼 시크한 블랙 무스탕에 퍼가 트리밍된 코트를 선택하고 하의와 이너를 슬림핏으로 코디하면 오히려 날씬한 스타일로 여성스럽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퍼 트리밍된 니트 코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겨울 감성스타일에 슬림핏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참고해본면 좋다. 니트 코트의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해 트리밍된 퍼가 따뜻한 느낌과 함께 엘레강스한 겨울 패션 스타일 연출한다.

 

 

퍼가 트리밍된 사파리 점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사파리 점퍼의 경우 매니시한 느낌의 캐주얼룩 아이템으로 베이직한 겨울 패션 아이템과 코디할 경우 다소 밋밋해 질 수 있다. 이럴때 퍼가 트리밍된 사파리 점퍼를 코디하면 포근하면서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퍼 트리밍 슈즈(Shoes)
 
올 겨울엔 블랙컬러 가죽에 특별한 장식이 없는 무난한 스타일의 부티에서 점점 가죽,스웨이드,뱀피등의 다양한 소재부터 발목부분의 퍼를 가미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부티들이 쏟아지고 있다 컬러 또한 '무조건 블랙'이 아닌 버건디, 카키,브라운 등의 톤다운된 컬러가 최근 많이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겨울부티는 일단 따뜻해야 한다. 이를 위해 발목부분에 퍼트리밍된 부티가 인기가 많다. 아래 디자인들을 참고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퍼 트리밍 부티

 

 

스타일리시하면서 캐주얼한 퍼 트리밍 부츠

 

 

시크한 엥클부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