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트렌디한 레오파드 아이템 스타일링 방법


섹시하고 강렬한 레오파드무늬 아이템은 이번 계절에도 인기가 여전하다.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레오파드 패턴의 옷이나 악세사리 등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뽐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에 레오파드 패턴의 코트나 슈즈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 벨런스를 맞추면 된다.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간 코트나 드레스가 부담스러운 초보자라면 소매나 안감, 칼라 등에만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

레오파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시크한 멋과 고급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는 레오파드 무늬 아이템을 전부 모았다. 올 겨울시즌에 주목받는 여자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1. 레오파드 무늬 원피스




카라가 달린 클래식한 스타일이나 부푼 튤스커트가 귀여운 레오파드 원피스는 위에 모노톤이나 뉴트럴 컬러의 탑을 입어 스커트처럼 연출해도 예쁘다.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파티나 모임에 입으면 좋을 등이 드러나는 탑샵의 레오파드 원피스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핏&플레어 타입의 레오파드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무지의 절단면이 있는 레오파드 원피스는 자연스럽게 레오파드 무늬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2. 레오파드 니트(가디건),레오파드 스웨터




블랙의 절단면이 있는 레오파드 니트는 시크하다. 진주단추가 자연스럽게 악센트가 되는 레오파드 니트 가디건은 사랑스럽다.





깊은 와인색이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레오파드 니트가디건을 깔끔하게 겹쳐입으면 포인트로 제격이다.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릴 숏길이의 레오파트 니트는 하나 가지고 있으면 너무나 유용할 아이템이다.





자세히 보면 레오파드 무늬가 하트마크로 되어있는 귀여운 레오파드 니트를 스키니 팬츠와 코디해 케주얼하게 입으면 멋질 레오파드 니트 가디건이다.








3. 레오파드 스커트, 바지, 반바지



신선한 느낌의 레오파드 튤스커트와 주름이 사랑스러운 레오파드 개더스커트이다. 쫙 퍼지는 스커트에는 상의를 타이트하게 입어야 발란스가 좋다.




레오파드 타이트스커트는 이번 계절 꼭하나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흰셔츠와 블랙 테일러드쟈켓등과 코디해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섹시하고 맵시있게 입을 수 있는 숏길이의 레오파드 반바지도 잇 아이템이다.











4. 레오파드 코트, 자켓



공을 들인 디자인이 너무나 멋진 레오파트 쟈켓(코트)이다.




그레이칼라가 쿨한 레오파드 코트와 둥근 카라가 귀여운 레오파드 코트이다. 블랙 스키니 팬츠나 올 유행인 가죽바지를 코디한다면 좀 강해 보이긴 해도 세련된 분위기만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것이다.




드레시하고 멋지게 입고 싶다면 조금 긴 기장의 레오파드 코트나 레오파드 트렌치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5. 레오파드 백(bag)



소재가 서로 다른 세련된 느낌의 레오파드 백이나 파티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미니사이즈의 레오파드 백도 굿이다. 고블랭(프랑스제 캔버스나 올이 거친 평직)으로 만든 트랜디한 레오파드 백이다.



수납이 많이 되어 여행갈때나 물건을 많이 넣어야할 때 딱인 레오파드 백(가방)으로 실용적이다. 통근용으로도 좋은 실용적인 레오파드 백(가방)으로 정장이나 케주얼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레오파드 백(가방)이다.




심플하고 뭔가 부족하다 싶을땐 이 포셰트(소형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준다면 완벽한 추동패션이 될 것이다.








6. 레오파드 슈즈[슬립온, 부티, 펌프스, 부츠]



가지고 있으면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은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슬립온이다. 블랙바탕에 레오파드솔을 자연스럽게 배치해 세련된 인상의 부티도 멋지다.




다크칼라와 코디하면 좋을 레오파드 펌프스와 클래식한 스트랩 펌프스가 귀엽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오파드 부츠의 윗부분을 와인색으로 덧댄것이 포인트가 되어 발란스좋게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됐다.







7. 레오파드 모자[중절모, 페도라, 베레모]



귀여운 에나멜리본이 달린 레오파드 모자와 걸리쉬한 코디에 잘 어울릴 레오파드 베레모이다.




따뜻해보이는 니트장식이 귀여운 레오파드 페도라와 모양이 예쁜 레오파드 중절모는 시크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엘레강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이런 모양의 레오파드 모자를 선택하면 좋다.




8. 레오파트 무늬 악세사리




펄장식이 귀여운 붙이는 카라와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붙이는 카라로 사용해도 멋진 레오파드 티핏(모피제의 숄)이다.





가볍게 레오파드 무늬를 즐기고 싶다면 헤드 악세서리를 이용하면 좋다.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레오파드링이 트랜디하다.





조금 얇은듯해도 코디하기 좋은 레오파드 스톨과 폼폼이 달린 귀여운 스톨은 룩에 포인트로 활기를 줄 것이다.




개성적인 딥블루의 레오파드 스톨과 작은 하트 레오파드 무늬의 귀여운 스톨이다. 체인프린트의 믹스가 세련된 레오파드 스톨은 심심한 룩을 멋쟁이로 변신시켜줄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것이다.






셋트로 손거울이 있는 레오파드 파우치와 표정이 귀여운 레오파드 파우치도 있다.




모두에게 자랑하고 싶은 아이패드 케이스와 항상 가방에 넣어두고 싶어지는 귀여운 레오파드 우산이다.





비비드 컬러와의 조합이 귀여운 레오파드 카드케이스와 교통카드 패스케이스이다.






섹시한 레오파드 란제리와 장식용 레오파드 곰인형이 귀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