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스트릿패션 street fashion

미디스커트로 데일리룩코디하기

 

 

 

  

오피스룩 코디 중 가장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적절한 길이감과 절제된 섹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미디스커트입니다. 올시즌 셀럽 스트릿패션 스타일에서도 자주 볼수 있는것 처럼 봄여름 가장 핫 한 아이템 중의 하나인데요. 하의실종 패션이 유행인 가운데 엘레강스한 섹시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미디스커트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것입니다.

 

미디스커트 코디 방법이 조금 생소하다면 셀럽들의 스트릿패션을 통하여 멋진 데일리룩으로 코디하여 보세요.

 

 

 

 

 

1. 하이웨스트 미디스커트

 

아래 스트릿패션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대부분의 미디스커트는 클래식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단아하면서 포멀한 느낌의 아이템으로, 티셔츠 혹은 블라우스에 코디할 경우 허리부분을 잘록하게 하여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스트라이프 티와 같은 스포티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여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으며,

프린트가 들어간 블라우스를 코디한다면 단색을 선택하여 쌀끔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크롭탑과 미디스커트 코디

 

스트릿패션 스타일 처럼 발랄하면서 섹시한 느낌의 스타일을 원한다면 플레어 스타일의 미디스커트와 크롭탑을 코디하기를 권합니다.

크롭탑은 살짝 배가 드러나는 짧은 길이의 상의로 트렌디하고 섹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우아한 느낌의 플레어 미디스커트를 매칭하면 섹시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의 데일리룩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3. tuck into 방식으로 코디

 

오피스룩이나 중요한 모임등에 미디스커트를 입는다면 턱 인투(Tuck into:스커트 안으로 블라우스나 셔츠를 넣어입는것) 방식으로 우아하면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여 보세요. 특히 미디스커트는 플리티드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우아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4. 펜슬미디스커트 코디

 

아래 스트릿패션 스타일은 바디라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펜슬 미디스커트 아이템으로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의 H라이 스타일의 가장 기본적 옷입니다. 올 유행 미디스커트의 특징은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내기 보다는 넉넉한 H라인의 실루엣을 살리는 스타일이 트렌드입니다.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상하의를 같은 색상으로 코디하여 원피스처럼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으며, 섹시한 바디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플렛슈즈와 미디스커트 코디

 

미디스커트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휴일룩을 원한다면 플렛스쥬를 코디하여 보세요. 두 아이템 모두 러블리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 이므로 더욱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