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FW 패션트렌드:모델들의 필수품 헐렁한 바지 코디

 

패션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 탑모델들이 선호하는 2014 FW 트렌드 바지는 무엇일까요! 아직 여름도 되지않았지만 2014-15FW컬렉션 회장앞에서 만난 모델들의 바지코디에서 트렌드를 미리 알고 가을,겨울 스타일링에 반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녀들이 선택한 헐렁한 바지는 시크한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어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라면 기뻐할 것 같네요. 다양한 디자인의 헐렁한 바지 중에서 자신에게 잘 어울릴 바지를 찾아보고 코디방법도 눈여겨 보시기 바래요!

 

 

 

 

 

 

1.헐렁한 바지에는 크롭탑을 코디하세요!

 

 

Jacquelyn Jablonski

 

헐렁한 바지에는 너무 성의없이 보이지않도록 트렌디한 크롭탑을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가 살짝 보이는 크롭탑으로 은근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재클린은 올블랙에 콤팩트한 그린 가죽자켓을 코디하여 발란스를 맞췄어요.

 

 

 

 

2.로맨틱한 별무늬의 헐렁한 바지

 

 

Hanne Gaby Odiele

 

멋쟁이 한느가비는 로맨틱한 별무늬의 헐렁한 바지를 선택했어요. 러블리한 프릴셔츠를 바지안에 넣어서 파자마풍의 바지가 돋보이도록 빈티지하게 연출하였네요. 골드클러치와 파이톤슈즈를 코디하여 멋쟁이다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군요.

 

 

 

 

3.헐렁한 프린트바지를 멋지게 코디하는 방법

 

 

Alana Zimmer

 

존재감있는 프린트바지는 심플한 탑과 코디하는 것이 가장 발란스가 좋습니다. 코트와 팬츠로 프린트를 믹스한 아레나는 광택감있는 무지탑을 코디하여 드레시해 보이도록 연출했어요.

 

 

 

 

4.헐렁한 바지에는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굽있는 슈즈를코디한다!

 

 

Chiharu

 

키가 큰 모델은 상관없겠지만 보통사람이 헐렁한 바지를 코디할땐 다리가 짧아보이지않도록 펌프스나 굽이있는 부티를 신는 것이 좋아요. 앙고라니트의 부드러움과 헐렁한 바지가 여성스런 분위기를 풍기네요!  

 

 

 

 

5.캐주얼룩까지 소화할 수 있는 매니쉬한 줄무늬바지

 

 

Larissa Hofmann

 

매니쉬한 핀스트라이프의 헐렁한 바지는 캐주얼룩을 좋아하는 여성들도 코디하기 쉬워요. 크롭탑에 박시한 자켓을 플러스하여 분위기를 업시켰어요. 헐렁한 바지와 구조적인 자켓의 실루엣 대비가 유니크하면서 아주 매력적입니다.

 

 

6.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슬림한 바지

 

 

Ashleigh Good

 

슬림한 바지를 선택하면 트랜디하면서도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하기도 좋아요. 매쉬소재의 줄무늬스웨트와 컨버스의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깔금하고 보이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7.헐렁한 바지를 스포티하게 코디하려면!

 

 

Leona Binx Walton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레오나는 보이쉬한 스트릿패션을 멋지게 연출하는 것이 특기입니다. 헐렁한 바지를 참 좋아하는 모양입니다. 화이트 버켄스탁 샌들을 코디하여 스포티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하였습니다.

 

 

 

 

8.변형된 헐렁한 바지는 발란스가 중요!

 

Alana Zimmer‎

 

보통사람들이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변형된 바지에는 심플한 크롭탑을 코디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습니다. 매니쉬한 코트를 더하면 I라인이 강조되어 한층 스타일리쉬하게 보인답니다. 단,키가 작은 여성은 짧은 자켓을 코디하는 것이 좋겠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