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

 

심플한 디자인 컬러와 패턴등을 가미하여 세련된 엘레강스룩을 완성해보자.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편안한 스타일의 엘레강스룩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들이 참고하면 좋을 만한 코디방법이다. 거기에 효과적인 악세사리 사용방법도 함께 제안한다.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로 지금부터 봄까지 화사하고 우아한 데일리룩을 즐기자.

 

 

 

 

 

 

 

 

 

 

1. 패턴 페어링의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 코디

 

 

기하학무늬와 폼폼을 배열한 귀여운 Altuzarra스웨터에 블랙과 화이트의 패턴이 가미된 Rag & Bone의 스키니한 팬츠로 질감과 패턴을 멋지게 페어링한 데일리룩 코디이다. 수직적인 화살모양의 패턴이 다리를 길어보이는 것은 물론 재미와 세련미를 배가시킨다.

 

 

 

작은 원형거울과 복잡한 패턴의 Altuzarra스웨터가 러블리하다. 네이비의 스웨터위에 멀티컬러의 배색이 멋진 조합을 이룬다.

 

 

 

뉴트럴컬러의 프라다 스웨이드의 크래식한 펌프스는 데일리룩이나 엘레강스룩등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체리레드의 셀린느 박스백은 여성들이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백이다. 캐주얼룩에서부터 포멀룩까지 그 종류를 가리지않고 잘 어울리는 활용도 만점의 아이템이다.

 

 

 

 

2.코트와 슈즈컬러를 통일한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

 

 

 

아직은 쌀쌀한 요즘 화사한 컬러의 코트와 슈즈를 통일하면 화사하게 봄분위기가 난다. 팬츠와 백의 컬러도 따뜻한 컬러로 통일하면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올해는 골드의 악세사리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심플한 옷차림에 한개나 둘 정도로 심플하게 레이어드 하는 것이 좋다.

 

 

 

 

시크한 배색이 돋보이는 셀린느의 트라페제 백 또한 옷차림에 상관하지 않는 실용적인 백이다. 발렌티노 부티와 팬츠, 코트를 톤온톤으로 통일하여 부드럽고 우아한 데일리룩 코디이다. 

 

 

 

 

3.레드 드레스의 엘레강스룩 코디

 

 

 

올해엔 레드원피스 또한 주목해야 할 아이템중의 하나이다. 지루하지 않은 다양한 디자인의 레드원피스가 런웨이를 강타하였다. 편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심플한 레드원피스로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도 좋다. Oscar De La Renta 의 아름다운 튤드레스가 황홀하다.

 

 

 

 

타바사 시몬스의 러블리한 레드슈즈는 레이디라이크룩을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한눈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데님 같은 캐주얼한 팬츠에 포인트로 사용해도 멋질 아름다운 슈즈이다.

 

 

 

 

4.프린트셔츠와 슬림팬츠의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오피스룩은 물론 가벼운 저녁식사에도 훌륭한 옷차림이다. J. Crew 의 러블리한 프린트의 실크 블라우스에 광택감있는 슬림팬츠로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였다.

 

 

 

 

알렉산더 왕의 롱 스트랩 크로스 바디백은 작은 노트북,스마트폰,지갑이 들어가는 완벽한 사이즈감이 매력적이다. 에스메스의 스테디셀러 시계와 팔찌를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데일리룩 코디이다.

 

 

 

 

Gerard Yosca의 볼드한 네크리스는 심플한 옷차림을 멋지게 완성시켜준다. 닭벼슬과 목걸이의 레드컬러로 인하여 엘레강스하고 귀여운 데일리룩 코디가 되었다.

 

 

 

 

5. 엘레강스한 데이트룩 코디

 

 

 

납작한 승마부츠에 여성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Rag & Bone 의 독특한 컷팅과 패턴이 돋보이는 언발란스한 클래식코트를 입고 저녁 데이트를 즐겨도 좋을 것이다.

 

 

 

 

엘레강스룩에 빠질 수 없는 샤넬백과 장갑,타이츠까지도 완벽하다. 컬러와 패턴,소재를 너무나 멋지게 조합한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코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