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 카디건 레이어드로 봄패션 코디를 화사하게!

 

걸쳐 입기 좋아 간절기에 체온조절도 하기 좋은 봄 카디건은 여성들에게 필수아이템이다. 수수한 보통의 옷차림도 화사한 봄 카디건을 레이어드하면 얼굴이 환하고 화사해 보인다. 올해는 카디건을 입기만 할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둘러서 다양한 봄패션코디를 즐겨보기 바란다. 분량을 계산한 봄 카디건을 여러가지로 감아서 구사하게 되면 화사한 봄패션코디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봄 카디건의 다양한 봄패션 코디

 

 

1.사이드감기 & 허리감기

 

 

좌) 조금 옆으로 어긋나게 감아서 분위기를 만든다. 옅은 페일핑크는 모노톤과 함께 코디하면 부드러운 분위기의 봄패션 코디가 된다.

우) 허리에 봄 카디건을 옆으로 조금 돌려서 감으면 체형도 커버된다. 비비드오렌지의 봄 카디건은 핑크와 그라데이션으로 색감을 통일하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강해보이는 오렌지의 봄카디건은 얼굴에서부터 멀리 떨어진 허리에 감는 것을 추천한다.

 

 

 

2. 스톨감기 & 기본감기

 

 

좌) 봄카디건을 스톨처럼 코디하는 방법이다. 세련미를 강조하면서 캐주얼함을 업시킨다. 강한 푸시아핑크의 봄 카디건은 베이지와 코디하여 중화시키면 자연스럽다.

우) 찰랑거리는 원피스에는 전면의 기본감기가 단연 잘 어울린다. 카멜컬러와 레드는 동계색으로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봄패션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조합이다.

 

 

3. 아프칸 감기 & 늘어뜨리기

 

 

좌) 앞쪽으로 늘어지게 봄 카디건을 코디하고 펄목걸이를 더한다. 하얀셔츠에 블루의 봄카디건,인디고 데님을 코디하고 하늘색 스키니밸트로 악센트를 준 봄패션 코디이다.

우) 플레어스커트에는 봄 카디건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어깨에 걸쳐 지적으로 보이게 코디하는 것이 정답이다. 상큼한 터콰이즈 블루와 그레이는 궁합이 좋다. 봄패션코디에 실패할 확률이 없는 배색을 기억해 두자.

 

 

 

 

4.보우타이 감기 & 발랄한 봄패션 코디

 

 

좌) 새로운 테크닉의 봄 카디건 코디이다. 앞으로 매듭을 지어서 엘레강스하게 연출한 봄패션 코디이다. 에메랄 그린의 봄카디건에는 광택감있는 실버의 팬츠를 코디하면 우아하다.

우) 얇은 봄 카디건은 소매를 걷어서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코디한다. 레몬옐로우는 캐주얼한 흰 로고티와 코디하면 발랄해 보이는 봄패션 코디로 완성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