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겨울 스포티룩 스타일 트렌드는  바로 이것!

 

몇 년 전부터 서서히 주목받고 있던 스포티즘이 샤넬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컬렉션에서 스포티한 디자인의 컨셉들을 발표하면서 더욱 주목 받게된 트렌드 스타일이 되었다.

이전의 스포티 스타일이 스포츠 경기장등에 어울리는 운동복 같은 스타일이었다면 올해 스포티 스타일은 하이힐, 펜슬 스커트 또는 슈트 정장 등과 매치되면서 시크한 스타일로 재구성되어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시크하게 스포티 스타일을 즐기기 위해서는 베이직한 코트, 자켓 그리고 셔츠등과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적절하게 믹스 매치하는 센스가 필요하며, 이것이 어렵다면 패션 블로거나 패셔니스타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블랙 후드티, 스키니와 함께 운동화를 코디하여 스포티하게 스타일링하였으며, 아우터로 클래식한 그레이컬러 롱 코트를 매칭하여 도시감성적인 시크함을 완성하였다.

 

 

 

 

 

가죽팬츠, 스니커즈 등과 같은 스포티룩 아이템에 클래식한 데님셔츠를 매칭하였으며,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카프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업시켜주고 있다.

 

 

 

 

밋밋한 겨울패션스타일에 단번에 쿨하고 시크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갖고 있는 것이 스포틱 룩 스타일이다. 간단하게 스포티룩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위 스트릿 스타일처럼 발랄해보이는 파란색 스니커즈 하나만 매칭하여도 개성넘치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 아이템에 스키커즈와 비니를 매칭하여 스포티룩 스타일로 완성하였다.

 

 

 

 

 

가죽과 같은 시크한 블랙 컬러를 이용하여 스포티룩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이너웨이와 신발은 발랄한 느낌의 컬러가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스포티룩을 연출하는데 좋다.

 

 

 

 

 

야구점퍼는 투박한 디자인에서 연상되는 이미지와는 달리 스커트, 팬츠, 원피스 등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세련된 스타일의 스포티룩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청바지, 운동화 보다는 펜슬 스커트, 페플럼 스커트, 가죽 레깅스 등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포멀한 의상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운동화와 함께 컬러풀한 백과 모자등을 매치하면 실용적이면서도 쿨해보이는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투박해 보이는 야구 점퍼는 대표적인 스포티룩 아이템으로 가죽 스커트, 스키니 등에 잘 어울리며, 위 스트릿 스타일처럼 프린트 무늬나 레터링 셔츠 등에 착용하면 더욱 청순 발랄한 느낌의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