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섹시디바 레이디가가, 킴카다시안

[2014 S/S 파리 오트쿠튀르]

 

 

 

 

패션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가 열렸으며, 프레타포르테 패션쇼와 다르게 오트쿠튀르 패션쇼는 이번 시즌 디자이너의 트렌드를 알리고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기 때문에 기성복이 아닌 맞춤 의상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패션쇼이다. 특히 패션쇼에는 레이디가가, 킴카다시안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섹시디바들을 비롯하여 케이티 보스워스, 올가 쿠릴렌코와 같은 유명 배우들도 초대되어 오트쿠튀르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1. 레이디가가 (Lady Gaga)

 

뮤직스타 레이디 가가는 2014년 1월 19일 파리 봄/여름 오트쿠튀르 베르사체 컬렉션에 참석하였으며, 참석에 앞서 패션디자인너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패션쇼에서는 패션포토그래퍼인 마리어 테스티노와 함께 쇼를 관람하였다.

 

 

 

 

 

 

 

 

 

2. 자히아 드하르 (Zahia Dehar)

 

항상 스캔들을 만들고 다니는 여배우 자히아 드하르도 베르사체 컬렉션쇼에 참석하여 섹시함을 뽐냈으며, 그녀는 이날 베르사체의 금장식이 들어간 블랙 실크 드레스를 입었다. 

 

 

 

 

 

 

 

 

 

3. 케이티 보스워스(Kate Bosworth)

 

유명 영화배우이면서 패셔니스타로 잘알려진 케이티 보스워스는  2014년 1월 20일 크리스챤 디올의 봄.여름 오트쿠튀르 쇼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도중 사진기자들에게 포즈를 취해주고 있다. 이날 케이티 보스워스는 디울의 반작이는 소재의 미니 드레스를 입었다.

 

 

 

 

 

 

 

 

 

4. 올가 쿠릴렌코 (Olga Kurylenko)

 

영화배우이면서 모델인 올가 쿠릴렌코는 1월 20일 크리스챤 디올의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5. 안나 델로 루소 (Anna Dello Russo)

 

출판 편집인이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셔니스타인 안나 델로 루소 역시 크스찬 디올의 오투쿠튀르 패션쇼 참석에 앞서 기자들에게 카메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스테판 롤란드의 파리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킴 카다시안(좌), 블랑카 수아레즈(중), 파즈 베가(우)의 모습

 

 

 

 

 

 

 

6.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아메리칸 리얼리티 스타로 잘알려진 킴 카다시안이 2014년 1월 21일 파리에서 열리는 스테판 롤란드의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카다시안은 스테판 롤란드의 실크 점프슈트를 입었다.

 

 

 

 

 

 

 

 

 

 

 

7. 틸다 스윈튼 (Tilda Swinton)

 

나니아 연대기와 설국열차로 잘알려진 배우 틸다 스윈튼의 파리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기간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그녀는 샤넬 패션쇼에 초대되었다.

 

 

 

 

 

 

 

 

 

8. 아나 무글라리스 (Anna Mouglalis)

 

프랑스 출신 여배우 아나 무글라리스는 2014년 1월 21일 파라에서 열린 샤넬의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9. 올가 쿠릴렌코 (Olga Kurylenko) 

 

올가 쿠릴렌코는1월 20일 크리스챤 디올 쇼에 이어 다음날 샤넬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10. 아페프 즈니펜 (Afef Jnifen) 

 

조르지오 알마니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아페즈 즈니펜의 모습 

 

 

 

 

 

 

 

11. 장쯔이 (Zhang Ziyi) 

 

조르지오 알마니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중국 여배우 장쯔이의 모습

 

 

 

 

 

 

 

12.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 

 

스타일 아이콘이면서 샤넬의 뮤즈인 이내스 드 라 프레상쥬의 최근모습, 파리에서 열린 샤넬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13. 캐롤라인 드 마그렛(Caroline de Maigret) 

 

전직 모델출신인 캐롤라인 드 마그렛의 파리에서 열린 샤넬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14. 미로슬라바 듀마 (Miroslava Duma) 

 

러시아출신의 스타일아이콘이며 출판편집인인 미로스로바 듀마의 파리에서 열린 샤넬의 2014 봄/여름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