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주얼한 원피스와 부츠로 시크하게 겨울패션스타일 완성하기

 

 

 

이번 포스팅은 겨울시즌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추운겨울에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다면 따듯한 느낌의 페브릭 소재나 니트 소재의 원피스를 권해주고 싶다. 겨울시즌 캐주얼한 느낌의 미니원피스에 방한부츠나 니하이 부츠로 코디하면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고아라의 룩에 주목해보자. 요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고아라는 박시한 니트 원피스에 블랙 부츠를 더해 캐주얼하지만 감각적인 트렌디룩을 완성했다. 평소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그린컬러나 버건디 컬러 원피스에 니하이 부츠 또는 롱부츠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 된다. 

 

 

 

페브릭 소재의 체크원피스에 페이크터가 들어간 코트를 코디하여 캐주얼한 느낌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특히 다리의 각선미를 살려주기 위하여 앵클부츠를 코디하였다. 앵클 부츠는 캐주얼부터 페미닌한 룩까지 두루 어울려 실용적인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잇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간  겨울 캐주얼 원피스에 퍼가 트리밍된 아우터를 코디하여 경쾌한 느낌의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다. 특히 다리라인을 강조하기 위하여 블랙컬러의 앵클부츠에 같은 색상의 스타킹을 매칭해주는 센스가 돋보인다.

 

 

 

오버사이즈 터틀넥 니트원피스에 니하이 부츠로 코디하여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올 겨울시즌은 트렌드 중의 하나가 두툼한 느낌의 머플러 뿐만 아니라 터틀넥 역시 볼드한 스타일 아이템이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뉴트럴한 캐주얼 원피스에  블랙 가죽 라이더 자켓과 골드체인 토드백을 코디하여 시크하고 세련된 감각을 살렸으며, 고급스러운 쉐이드 롱부츠로 겨울 감성을 더하였다.

 

 

 

가쉽걸의 주인공인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롱 슬리브 니트를 미니 원피스 느낌으로 롱부츠와 코디하여 날씬하면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였다. 아우터는 니트와 같은 색상으로 하여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포멀한 느낌으로 매칭하여 시크하면서 페미닌한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다.

 

 

 

그레이 컬러의 니트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다. 하지만 위 스트릿 패션처럼 스터드 장식이 들어간 블랙 라이더 가죽 자켓과 부츠를 매칭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다.

 

 

아우터 느낌의 포켓 니트원피스에 니하이 부츠로 매칭하여 로멘틱한 감성으로 코디하였으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 스타프를 코디하여 시크한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