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유명 모델들의 겨울 스트릿스타일을 보다.

 

 

 

추운 겨울시즌 밋밋한 스타일에 때론 유니크하게 혹은 시크하게 겨울패션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패션 모델들의 일상 겨울 스트릿스타일에 주목해보자. 대부분 세계의 모든 패션 피플들이 그들의 스트릿을 주목하고 있다. 그 이유는 런웨이 스타일 처럼 절제된 모습이 아닌 개성 있는 룩을 통해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모델들의 스트릿 스타일의 경우 그들이 선택하는 패션아이템은 명품보다는 남들과 다른 특별한 가치를 더해주는 아이템인 경우가 많다. 올겨울 특별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패션 모델들의 겨울 스트릿스타일에 주목해보자.

 

 

models like Alana Zimmer, Jacquelyn Jablonski, Nadja Bender, Aymeline Valade and Sigrid Agren off-duty looks will inspire your winter style!

 

 

 

 

 

1. 퍼 코트(Fur Coats)

 

모델들이 입은 퍼의 경우 진짜인지, 아니면 페이크 퍼인지는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올 겨울시즌의 트렌드는 페이크 퍼가 트레드이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하면서 시크한 페이크 퍼을 권해주고 싶다. 한파가 이어지면서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만족시켜주는 퍼 스타일 역시 모델들의 스트릿 스타일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양털 같은 퍼 코트을 팬츠, 드레스, 스커트 혹은 숏팬츠와 매칭하여 유니크하게 혹은 시크하게 스타일링하면 된다.

 

how funky are those colored fur coats on Abbey Lee Kershaw and Lindsey Wixson?

 

 

Maryna Linchuk sure loves her fur coats!

 

 

Liu Wen looks lovely and smart casual with her short fur coat!

 

 

 


 

2. 가죽 자켓(Leather Jackets)

 

영원한 트렌드 아이템인 가죽 자켓은 오래 입으면 입을수록 빈티지한 멋을 표현할 수 있어서 한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 소장하며 알뜰하게 입을 수 있다. 요즘은 한층 우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트렌드이지만 모델들의 스트릿 스타일은 섹시하고 펑키한 스타일을 많이 볼 수 있다.

 

 

 

 

 

 

3. 오버사이즈 가디건/스웨터(Oversized Cardigans/Sweaters)

 

가디건과 스웨터의 변신이 놀라울 정도로 다양화 되고 있다. 셔츠나 티셔츠 위에 입던 가디건과 스웨터가 올 겨울에는 좀 더 풍성하고 스타일리쉬한 멋을 주는 벌키한 오버사이즈 아이템으로 돌아왔다. 올 가을부터 트랜드로 자리잡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도입하고 아웃터로 활용한 가디건과 스웨터는 올 가을 겨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Ming Xi (left) and Fei Fei Sun (right) look lovely and cozy in their cardigans!


 

 

 

4. 스카프(Scarves)

 

겨울 시즌 단골 아이템인 스카프는 롱 스카프에서부터 프린트 혹은 스톨까지 다양하다. 스카프는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정정 차림에도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므로 모델들의 스트릿 스타일에서 코디 방법을 배워보자.

 

 

don’t you just love long knitted scarves? Carmen Kass and Melodie Monrose sure do!

 

 

 

 

5. 겨울스트릿 스타일 유형 

 

빈티지 스타일

 

 

시크한 도시감성 컬러인 블랙 스타일

 

 

시크한 도시감성 컬러인 블랙 스타일

 

 

겨울 아우핏 스타일에 따른 모자 코디

 

 

겨울 아우핏 스타일에 따른 모자 코디

 

 

바이커 부츠 스타일

 

 

nothing beats the good ol’ blue jeans: Liu Wen, Ataui Deng and Karlie Kloss know that!

 데님 스타일

 

 

boyfriend jeans look so good on Andreea Diaconu

보이프렌드 진 스타일

 

 

슬라우치 스트릿 스타일

 

슬라우치 스트릿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