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포인트룩으로 연말패션 코디 완성하기

 

 

 

거리는 크리스마스 케롤이 흘러나오고 연말분위기에 맞춰 바쁜 일상을 보내야하는 여성들에게는 잦은 모임 역시, 많은 신경이 쓰이는 일이다. 각종 모임과 파티가 부쩍 늘어난 연말에는 입고 나갈 옷을 두고 고민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이런 경우 여러 가지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보다 한 가지로 포인트를 살려, 실용적이면서 돋보일 수 있는 원 포인트룩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센스 있는 겨울패션코디 연출로 2013 연말을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어보자.

 

 

 

 

 

ITEM #1 우아한 퍼 트리밍 아이템

 

 

퍼 아이템은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아이템이지만, 다소 비싸기 때문에 부담스럽게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올 시즌에는 페이크 퍼가 유행하면서 비용 역시 저렴하면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들이 출시되고 있다. 너무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나 퍼가 믹스된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은근하게 도도함이 묻어나는 연말 모임 및 겨울패션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의류는 코트와 퍼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착용하거나 퍼소재가 믹스된 코트를 추천한다. 또 퍼소재의 넥워머를 착용하거나 퍼 트리밍 부츠, 퍼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겨울패션코디 방법이다.

 

 

의류는 코트와 퍼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착용하거나 퍼소재가 믹스된 코트를 추천한다. 또 퍼소재의 넥워머를 착용하거나 퍼 트리밍 부츠, 퍼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밖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는 무엇보다 방한이 중요하다. 보온성이 좋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패션 방한아이템으로 캐주얼한 겨울패션코디을 완성할 수 있다.

 

 

 

 

 

 

 

ITEM #2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파티룩

 

옷을 새로 장만하지 않더라도 컬러 포인트를 활용하면 느낌 있는 크리스마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많이 착용하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의 기본 컬러 아우터에 레드, 그린, 화이트, 골드, 실버 등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누구보다 돋보이는 연말 파티 및 겨울패션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컬러를 섞는 것보다 한 가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레드나 그린, 골드 등의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컬러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컬러인 버건디 컬러의 활용을 추천한다.

 

 

 

 

 

 

 

ITEM #3  악세사리를 활용한 데이트룩

 

심플한 의상에 어떠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큰 차이를 줄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로 입고 화려한 색상의 패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옐로우 핸드백의 비비드한 컬러감이 어떠한 룩에도 포인트가 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잘 표현해준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송년모임에는 클래식하면서도 화려한 핸드백을 추천한다. 우아하고 엘레강스한 분위기의 밍크 재킷에 유니크한 레드 컬러가 핸드백을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드러낼 수 있다. 좀 더 화려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너웨어로 블링블링한 소재의 원피스를 매치하여 겨울패션코디의 세련된 멋을 더할 수 있다.

 

 

식사와 가벼운 티로 캐주얼한 연말 모임을 준비 중이라면 심플한 디자인의 핸드백을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을 주로 연출하는 여성이라면 레드 컬러의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아니면 트렌드 컬러인 블루 컬러의 미니 핸드백을 코디하여 귀엽고 깜직한 스타일로 센스 있게 겨울패션코디를 완성해보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