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디건이나 자켓 등과 함께 매치하는 이너로 티셔츠 만한 것이 없는데요. 속에 받쳐입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고 대충 입는 경향이 있죠. 하지만 네크라인과 소재등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이너는 패션코디에서 가장 신경써야 하는 아이템이랍니다. 

기본 티셔츠의 경우에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타입이 있으며,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타입이 있는 만큼 오늘 소개하는 코디 스타일을 참고해보면 좋겠죠.






■ 깔끔하게 코디할 수 있는 티셔츠 스타일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크루넥과 라운드 형태로 컷팅된 티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고급스런 소재면 더욱 좋겠죠!



1. 크루넥 티셔츠



여유롭게 보이는 크루넥과 팔뚝을 깔끔하게 보이게 해주는 프렌치 슬리브가 좋습니다. 어떤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레이도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코디해 보세요!

블랙&화이트의 기본코디를 중간색인 그레이 니트로 부드럽게 중화시켜줍니다. 쇄골과 함께 손목과 발목을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여성스러운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2. 라운드 티셔츠


고급스러운 느낌과 광택감으로 인해 캐주얼룩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자연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티셔츠 타입입니다. 




이렇게 코디하세요!

어떤 장소에서도 빛을 발하는 고급스런 광택감의 이너와 줄무늬 가디건을 레이어드하고 깔끔한 베이비블루톤 팬츠를 코디합니다. 캐주얼한 아이템을 직절히 믹스해도 오피스룩에도 전혀 손색없는 깔끔한 스타일이 완성되겠죠!





3. 보트넥 티셔츠


아름다운 목선이 특징인 화이트 티셔츠는 적당히 도톰한 립소재가 좋습니다. 어깨라인부터 팔뚝까지 깔끔한 라인으로 레이어드하기도 좋답니다.




이렇게 코디하세요!

보트넥 라인이 테일러드 자켓 사이로 드러나면 신선해 보입니다. 깔끔한 기본 테일러드 자켓에 흰티와 그레이 데님팬츠등 부드러운 컬러로 통일하세요. 매니시한 슈즈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샤프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로 완성합니다.











■ 세련되게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


러프한 느낌의 소재나 경쾌한 느낌의 브이넥 티셔츠를 선택하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브이넥 티셔츠



투명감있는 소재와 러브프한 느낌의 브이넥 티셔츠로 바디라인을 적당히 커버할 수 있는 티셔츠 타입입니다. 이와같은 유형의 티셔츠는 넉넉한 길이를 선택해 바지 안에 넣어서 입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코디하세요!

적당히 파인 브이넥디자인은 헐렁한 셔츠와 발군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크롭팬츠 안에 넣어서 입고 스키니밸트로 포인트를 주면 한층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됩니다.





2. 라운드 티셔츠



최고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임스 펄스의 티셔츠입니다. 몸에 핏되는 아름다운 실루엣과 편안한 신축성이 특징입니다. 입어보면 알 수 있죠!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쉬운 라운드넥 티셔츠랍니다.




이렇게 코디하세요!

롱조끼라면 모노톤의 기본코디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죠! 물론 제임스 펄스의 티셔츠는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충분합니다. 자켓이나 블루종, 니트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3. 브이넥 티셔츠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타입의 그레이 티셔츠 역시 시크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타입입니다.  깔끔함과 파이핑된 예각의 브이넥 라인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 줄 것입니다.





이렇게 코디하세요!

러프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그레이 티셔츠를 밀리터리풍 자켓과 가우초 팬츠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해 보세요. 릴렉스하면서도 어른스런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