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지루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고 싶다면 멋진 스타일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때론 스타일리시한 옷차람으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받아보는 것도 지루한 일상의 작은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면 해외 유명패션 블로거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 스니커즈와 봄버 자켓을 허리에 묶어 스타일링을 제안한 패션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 모습입니다.







크롭팬츠 타입의 블랙 슈트에 옐로우 스트랩리스 탑을 대비되게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섹시한 타입의 시스루 롱스커트에 베이직한 화이트 티를 코디한 다음 블랙 레이스 엥클 부츠와 미니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







광택감이 있어 반짝거리는 블랙 가죽팬츠와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코디해 시크하게 연출한 다음 스타킹 양말과 샌들로 섹시함을 강조한 모습



Philosophy di Lorenzo Serafini F/W 17







옐로우 롱 카디건과 맥스원피스 그리고 초록색 벨트가 인상적인 코디 스타일입니다.







체크무늬 바지 투피스에 화이트 샌들과 블랙 핸드백을 매치해 스타일에 통일감을 준 코디 모습입니다.












올 시즌 인기있는 로고 티와 유니크한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 엥클부츠가 인상적인 코디 스타일입니다.







롱 스커트와 블루셔츠 그리고 스웨터까지 오버사이즈 핏으로 스타일링한 다음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비치 백을 매치해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네요.







매니시한 타입의 데님 팬츠에 핑크 미디 원피스와 레오파드 펌프스로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







그린 자켓과 레드컬러 핸드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유니크한 블랙 슈즈와 핸드백이 인상적인 올 블랙 스타일에 옐로우 자켓을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스타일 감각을 뽐낸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