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Fashion Story 

남자들이 뽑은 여자 겨울패션스타일 7

 

 

 

남자들은 보통 여자들의 어떤 옷을 좋아할까! 궁금하다. 여자들이 헤어스타일을 바꿔도 잘 모른다는 생각과 촌스런 스타일을 좋아할 거라는 편견이 있다. 하지만, 의외로 남자들의 예리한 면을 볼 수 있는 앙케이트 조사결과를 한번 살펴보자.

 

 

 

1위 버버리 프로섬 겨울코트 스타일

 

 

 

폭넓은 남성들로부터 인기탑이었던 버버리 프로섬의 벨티이드 겨울체크코트가 1위이다. 일상에서 탈피하지 않은 범위에서 클래식한 유행을 쫒은 겨울코트가 멋지다는 30대 IT관련 남성들과 심플해서 호감이 든다는 20대 회사원남성들이 말하는 것처럼 베이직한 디자인에 양념으로 밸트가 가미된 겨울코트가 호평을 받았다. 맨즈라인도 인기브랜드답게 옆에서 걸어도 전혀 위화감이 없다는 것이 높은 포인트를 얻은 모양이다. 베이직한 코트와 흰셔츠,헌팅캡이라는 맨즈라이크의 아이템도 인기였다.

 

 

 

2위 세린느의 오버사이즈 겨울코트 스타일

 

 

이번시즌 주목의 빅아우터는 의외로 인기아이템이었던 것을 증명해준 것이 세린느의 오버사이즈 겨울코트였다. 여성이 루즈한 빅아우터를 입는게 좋다는 30대 남성들과 어깨라인이 안정적인 겨울코트가 여성스럽다는 30대 남성 등 여성으로서는 좀처럼 신경쓰지 않는 시선의 대답이 많았다. 게다가 올 블랙이 트랜드인 이번 시즌 인상적인 흰 겨울코트의 호감도도 컸다. 게다가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성들로부터는 레이싱을 방불케하는 디자인과 색상이 매력적이라는 20대의 명쾌한 대답도 있었다.

 

 

 

3위  카르벤의 겨울니트 스타일

 

 

남성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인기브랜드 카르벤은 레이디스도 귀엽다는 표가 많았다. 그 이유는 심플하지만 인상적이라는 30대 남성들과 척보면 평범한듯한데 디테일이 놀랍고 데이트룩으로 최고라는 점등을 이야기한 20대남성들도 많았다. 니트에 셔츠, 스커트라는 기본 코디도 색조합과 길이감&소재감이 귀엽다는 20대 스타일리스트인 전문가도 극찬한 카르벤의 겨울니트 코디이다. 또는 런웨이에 다수가 등장한 숏팬츠는 전회의 결과와 같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인 모양이다.

 







 

 

4위 디올의 드레스 스타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색상의 드레스는 눈길을 확 끄는 맨즈스타일의 컬렉션이 많았던 중에 남자들이 선택한 룩이다. 함께 걷고 싶다는 20대남성들과 파티에 가면 눈길을 빼앗길것 같다는 30대남성들도 있었다. 이런 옷차림의 여성들에게 끌린다는 대답이 밀려왔다. 그레이가 주역이었던 스타일링도 남성들이 인정한 이유중 하나이다. 연말 파티에 이렇게 입고 나간다면 여왕으로 군림할 수 있을 것이다.

 

 

 

5위 프라다의 겨울코트와 크롭팬츠의 셋트룩 스타일

 

 

맨즈라이크의 아이템이 의외로 인기였던 이번 앙케이트조사에서 여성의 셋트스타일에 센스와 지성을 느낀다는 대답이 많았던 30대와 남자들이 입으면 투머치가 되는 젠틀맨슈트를 여성이 입으면 귀엽다는 20대의 의견과 같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은 스커트만이 아니라는 것을 실감했다. 유행인 크롭팬츠의 발목이 보이는 것이 섹시하다는 20대 남성들의 호감도가 높았다. 그중에서도 프라다의 롱코트와 팬츠의 셋트룩이 제일 인기였다. 하이웨이스트의 롱 겨울코트가 여성스럽고 트랜디해서 눈길이 갔다는 대답도 많았다.

 

 

 

6위 알렉산더왕의 가죽스커트와 겨울니트 스타일

 

 

하드한 가죽이지만 살이 살짝 보이는 조합이 여성스러움을 느낀다는 30대 남성들과 강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번득이는 룩이 자기취향이라는 남성도 많았다. 특히 알렉산더 왕은 손쉽게 표를 얻었다. 본드걸을 방불케한다는 20대와 스트리트패션감이 있고 하드한 인상을 주면서 스커트와 부츠로 여성스러움을 나타낸 것이 좋다는 30대 남성들과 트랜디한 가죽과 적당히 보이는 살의 발란스가 마음을 설레게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미혹하는 섹시한 겨울패션이라는 대답이 많았다.

 

 

 

7위 미우미우의 숏팬츠와 겨울코트 스타일

 

의외로 남성들에게 전폭적으로 사랑받는 숏팬츠는 미우미우의 숏팬츠룩이 단연 인기였다. 도대체 어떻게 레이어드했는지 해체해보고 싶다는 자극적인 대답도 있었지만 놀란것은 스카프가 멋지다는 20대남성들의 대답이었다. 무늬가 믹스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것이 스카프였구나라는 대답을 듣고 그런 디테일까지 확실하게 체크한다는 사실이 충격적이었다. 데이트할때에는 악세서리까지 빼놓지않고 코디하자. 덧붙이면 스카프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겨울패션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