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봄 밝고 화사한 가디건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코랄블루 컬러의 탑과 가디건이 셋트인 스타일을 선택하길 추천합니다. 코랄블루 가디건 셋트의 경우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느껴지는 봄시즌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 만 아니라 어느정도 격식을 차려야하는 결혼식이나 모임 등에도 잘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좋답니다.

트윈 셋트의 경우 그냥로 입어도 멋지고 좋지만 멋진 패션 감각을 이용해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죠!








V넥 긴소매 탑과 라운드 형태의 가디건 셋트가 활용하기 좋답니다.






코디#1 가디건을 허리에 묶어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니트와 스커트의 기본 봄코디에 가디건을 허리에 묶어 캐주얼하게 완성합니다. 슈즈는 펌프스 대신 로퍼를 코디하여 트렌디하게 연출하면 경쾌하게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디#2. 가디건 단추를 오픈하여 어깨에 걸치기

단추를 오픈하고 가디건을 어깨에 살짝 걸치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크롭팬츠와 펌프스를 화이트로 통일하면 팬츠 스타일도 엘레강스하게 보인답니다. 좀 심심해 보일까 걱정된다면 스카프나 진주목걸이, 화사한 백등을 플러스하여 분위기를 업시켜 보세요.









코디#3. 가디건을 어깨에 둘러 포인트 주기


코랄블루 가디건 셋트에 화사한 꽃무늬 스커트와 펌프스, 화이트 백 등을 이용해 코디한 다음 얼굴에 시선이 집중되도록 가디건을 어깨에 둘러보세요 밝고 경쾌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코디#4.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페미닌룩으로 코디하기


화이트 블라우스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트위드 스커트를 코디한 다음 코랄블루 가디건을 아우터로 선택해보세요. 

화이트 블라우스 소매를 가디건 위로 접어서 흰 부분이 보이도록 연출하면 경쾌한 느낌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누디한 백과 슈즈를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디#5. V넥 니트에 가우초 팬츠로 트렌드룩 코디하기


스타일리시하게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가우쵸 팬츠와 코디해 보세요. 심플한 V넥 니트와 조금은 하려해 보이는 가우쵸 팬츠의 조합이 전혀 지루해 보이지 않는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