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 행운이 깃들길 원한다면 2017 행운의 컬러로 패션스타일 연출해보자. 올 해가 붉은 닭의 해인 만큼 붉은 색의 좋은 에너지와 궁합이 잘 맞는 옐로우, 오렌지, 퍼플 그리고 핑크 등이 행운의 컬러이다. 특히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패션 스타일에도 행운의 컬러를 활용하여 트렌디한 멋과 행운을 동시에 쟁취해보자.






1. 레드(Red) 패션스타일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레드 컬러가 행운의 컬러로 여겨짐에 따라, 패션 업계를 비롯하여 관련 업계들이 붉은색 제품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예로부터 동양권에서 붉은색은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만큼 패션 스타일에도 레드컬러 아이템을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베이직한 데님팬츠에 레드 크롭탑 니트와 코트로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패션위크 스트릿 모습




레드 크롭 팬츠에 레드톤의 꽃무늬 자수 재킷을 매치하여 화려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코디한 모습




레드톤의 크롭팬츠에 화이트 니트스웨터와 슈즈로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블랙 핸드백 조합도 멋지다.




미니멀 시크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행운의 컬러인 레드 펌프스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스트릿 모습




레드의 강렬함이 부담스럽다면 위 패셔니스타 처럼 화이트에 레드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나 핸드백 등을 스타일 포인트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옐로우(Yellow) 패션스타일


올 겨울은 봄에나 어울릴 것 같은 옐로우 컬러가 인기다. 붉은 기운과 좋은 궁합을 이루기 때문이다. 겨울이라고 무채색 계열의 어두운 컬러만 고집하지 말고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옐로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에 옐로우 컬러 퍼리 코트(Furry coat)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여 밝고 여성스럽게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옐로우 톤의 퍼코트를 매치하여 화사하면서 엘레강스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오피스룩으로 참고해도 좋을 것 같은 스타일이다.




겨울감성이 묻어나는 브라운 컬러 스타일에 빅사이즈의 옐로우 숄더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3. 오렌지(Orange) 패션스타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중의 하나가 오렌지(Orange)이다. 붉은 빛의 에너지와 잘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는 활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으며, 극적이면서도 열정적인 분위기가 멋과 행운을 동시에 전달해 줄 것이다.


오렌지 컬러 팬츠와 니트탑을 코디한 다음 퍼가 트리밍된 니트 코트를 매치하여 겨울 감성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




유니크한 스타일의 오렌지 컬러 팬츠에 무스탕을 매치해 복고 스타일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뉴트럴 컬러의 복고스타일에 오렌지 터틀넥 니트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









4. 퍼플(Purple) 패션스타일


올해 눈여겨 봐야할 또하나의 컬러가 퍼플(purple)이다. 한동안 트렌드에서 벗어나 있던 퍼플 컬러가 다시 주목받는 이유는 붉은 기운과 궁합이 잘 맞아 행운의 컬러로 여겨지기 때문일 것이다. 올 겨울 블랙과 그레이 일색인 패션스타일에 퍼플컬러를 매치해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멋과 행운을 챙겨보자.


데님팬츠와 화이트 니트 코디와 같은 베이직한 스타일에 와이드 퍼플 코트만 매치해도 트렌디하고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퍼플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퍼 트리밍된 퍼플 체크무늬 코트 정도를 선택해도 좋겠다.




올 화이트 룩 스타일에 퍼플코트와 백팩을 매치하여 밝고 화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5. 핑크(Pink) 패션스타일 


붉은 기운과 잘 어울리는 핑크 또한 펜톤이 선정한 올 해의 컬러이다. 평온한 느낌의 '페일 도그우드'와 화려하고 눈에 띄는 핫핑크 '핑크 애로'가 트렌디로 뽑혔다. 특히 창백한 느낌이 들 정도로 차분한 페일 도그우드 스타일이 인기가 많은 만큼 스트릿 스타일을 참조해 멋스럽게 연출해보자.


패일도그우드(Pale Dogwood) 컬러 코트와 핸드백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한 스트릿 스타일모습




패일도그우드 퍼(fur) 코트 스타일




매니시한 타입의 핑크 수트 스타일




오버사이즈 핑크 코트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