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출신의 탑모델 온드리아 하딘(Ondria Hardin)이 제안한 모던 보헤미안룩 스타일!

생동감 있는 플로럴패턴의 팬츠와 미디스커트를 메인으로 한 보헤미안룩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한 패턴을 활용한 코디는 언제나 옳다. 심심하지 않고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활용가치가 높은 플로럴패턴은 사계절 옷차림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트렌드와 실용성을 겸비한 플로럴패턴은 나이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 온드리아 하딘처럼 러블리한 보헤미안룩을 즐기기엔 더~더욱 최고의 아이템이다!






1. 광택감있는 탑과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이지만 팔뚝이 강조되는 탑과 긴 다리가 요구되는 와이드팬츠를 소화하기가 그리 쉬운 것은 아니다. 와이드팬츠에는 되도록이면 상의를 바지안에 넣어서 입거나 크롭탑이 잘 어울리고 뭉툭한 힐을 신어야 발란스가 좋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또, 팔뚝이 두꺼워 걱정이라면 암홀이 넓은 프렌치슬리브를 선택하여 스트레스 없이 보헤미안룩을 즐기면 된다.






2. 와이드 팬츠와 퍼 베스트를 활용한 스타일



카뮤플라쥬가 연상되는 새로운 타입의 보헤미안룩이다. 화려한 패턴의 와이드팬츠와 프린트탑 위에 퍼베스트를 레이어드 하고 화려한 목걸이를 더해 보헤미안룩을 완성하였다.









3. 턱시도 자켓과 롱스커트를 활용한 스타일



숏자켓과 롱스커트의 조합은 수직적인 I라인을 강조하게 되어 슬림하고 길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화려한 프린트의 복고풍 에이라인 스커트와 고급스런 턱시도자켓에 매니시한 슈즈를 매치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보헤미안룩을 제안한 온드리아 하딘. 밸트로 허리를 강조하고 볼드한 목걸이와 팔찌로 스타일을 업데이트 하였다. 내추럴한 업헤어와의 발란스도 굿!!!






4. 걸리시한 보헤미안 스타일



슬림한 블랙니트에 화려한 플로럴프린트의 미디스커트를 코디하고 앵클부츠와 밸트로 스타일을 업하였다. 여기에 스테이트먼트 목걸이와 팔찌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보헤미안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