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Valentino F/W 2016 Read to wear, Joseph Fall 2016 Ready-to-Wear, Miu Miu Fall 2016 Ready-to-Wear Fashion Show


일상 데일리룩으로 입기에는 화려한 분위기의 "벨벳(Velvet)"이 F/W2016-17 시즌 핫 트렌드레드로 떠올랐네요.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분위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닌 벨벳은 특유의 광택 때문에 스타일링에 다소 부담스럽지만, 셀럽들과 패션피플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참고하면 쉽게 데일리룩 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벨벳 아우터 코디 스타일


올 시즌 인기있는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의 데님 스커트에 화이트 탑을 코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레드 벨벳 자켓을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가을 감성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그린컬러 벨벳 슈트와 팬츠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머스타드 컬러 핸드백을 매치하여 멋지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벨벳 코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레이어드한 모습. 이보다 멋지게 레이어드할 수 있을 까요? 역시 아무나 패션피플이 되는것은 아닌가 보네요.






2. 벨벳 탑 코디 스타일


트렌디한 슬립원피스에 블루톤의 벨벳 터틀넥을 코디하여 엘레강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레이스업 슈즈에 끈 색을 달리하여 매치한 것도 멋지네요.




유니크한 프린지 스커트에 버건디 컬러의 벨벳 스웨터와 양말을 레이어드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3. 벨벳 슬립 원피스 코디 스타일


맥시타입의 벨벳 슬립원피스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러블리하게 가을 감성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




미니타입의 벨벳 슬립원피스에 터틀넥과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모습









4. 벨벳 스커트, 팬츠 코디 스타일


네이비 벨벳 미디 스커트를 클래식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여 러블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따라 하고 싶을 만큼 멋지네요.




정려원은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브라운 컬러 니트에 벨벳 롱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고 앵클부츠를 신어 가을 감성룩으로 연출했네요.




골드 컬러 벨벳 팬츠에 골드 메탈릭 슈즈를 매치하여 화려하게 업시킨 반면 베이직한 카디건을 매치하여 스타일 발란스를 맞춘 모습도 멋지네요.




크롭 벨벳 팬츠로 스웨이드 부츠로 멋을 낸 해외패션블로거 린드라 메딘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5. 벨벳 정장 슈트 코디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