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이 찾아오니 또 어떻게 입어야 할 지, 어떤 옷을 사야할지 고민되죠. 이럴때 연예인들의 행사룩 혹은 데일리룩을 참고해보면 되겠죠. 따라할 필요 없이 아이템별 트렌드 스타일 정도만 체크해 두면 옷장에 없는 아이템만 쇼핑 리스트 목록에 적어 두었다가 세일기간을 활용하여 구입하면 될 것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연예인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배우 김효진

김효진은 베이지 컬러 원피스에 같은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을 매치해 가을감성 스타일로 여성스럽게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가수 아이유

아이유는 시크한 블랙 컬러에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뽐냈으며, 차분하게 곱게 내려뜨린 긴 헤어스타일은 차분하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배우 공승연

공승연은 버튼이 눈에 띄는 데님 서스펜더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이너로 화이트 골지 티셔츠를 착용해 데님 원피스와 조화를 준 것도 인상적이다. 함께 코디한 브라운 컬러의 미니 백은 가을 느낌이 물씬 나도록 스타일을 완성하는 역할을 했다.








미쓰에이 페이

페이는 올 시즌 트렌드한 오버핏 블레이저와 화이트 티셔츠 그리고 프론트 슬릿 슬랙스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한 올블랙 패션으로 공항룩을 연출했다. 함께 매치한 청량한 블루 컬러의 스퀘어 백으로 블랙의 단조로움을 피했다. 





배우 이청아

복고풍의 영향으로 올 가을은 와이드 핏과 롱길이 아이템이 트렌드인 만큼 스커트 역시 맥시 스커트나 미디 스커트가 인기이다. 이청아 역시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언발린스한 디테일까지 가미되어 트렌디함은 물론 화려한 패턴까지 더해져 입는 사람으로 하여금 스타일에 재미를 줄 수 있는 스커트를 선택해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모델겸 배우 한혜진

한혜진은 가죽 스키니 진에 니트와 로브 스타일의 가디건을 매치해 보헤미안 느낌의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배우 이솜

이솜은 그레이 컬러 슬립 드레스에 동일한 컬러의 니트웨어를 더하고 시크하면서 우아하게 코디하였다. 클래식한 레더 백과 샌들은 동일하게 맞춰줌으로써 편안한 데일리룩 스타일이 연출되었다. 





모델 스테파니리

스테파니리는 프린지 장식이 인상적인 메탈릭한 재킷에 터틀넥 원피스를 더해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