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아우터에 따른 트렌디한 부츠의 겨울패션스타일:앵클부츠,엔지니어부츠,워커부츠

 

아직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벌써 겨울부츠를 구입한 사람들이 많아 전년대비 부츠의 매출이 대폭 늘어났다는 기사를 보았다. 따뜻하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것은 물론이고 평범한 옷차림도 스타일리쉬하게 바꿔주는 만능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올해는 어떤 스타일의 겨울부츠가 유행할까!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은 여성이라면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는 겨울부츠트렌드와 겨울자켓에 따른 패션스타일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부츠를 선택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올해는 굽이 낮은 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올해 주목해야 할 부츠로는 워커부츠, 엔지니어 부츠, 앵클부츠등이다. 레이스업 워커부츠에부터 기본적인 앵클부츠나 워커부츠풍의 코어 앵클부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다. 매니쉬한 부츠가 대세인만큼 데님에서부터 러블리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다양한 조합의 수준높은 겨울패션스타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1.겨울부츠 트렌드

 

 

 

앵클부츠

 

 

1.지미추

2.세인트 로랑

3.타바사 시몬스

 

 

 

엔지니어 부츠

 

 

 

1.레그 & 본

2.클로에 모토부츠

3.지미추 바이커부츠

 

 

 

 

■ 워커부츠

 

 

 

 

1.세인트 로랑 워커부츠

2.샤넬 워커부츠

3.세인트로랑 워커부츠

 

 

 

 

2.겨울아우터와 부츠의 겨울패션 코디

 

 

 

밀리터리자켓

 

이제 밀리터리룩은 유행에 상관없이 즐겨입는 패션으로 자리잡았다. 밀리터리자켓은 어떤 슈즈와 아이템을 코디하느냐에 따라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블랙진과 함께 앵클부츠를 코디하여 하체의 실루엣이 더욱 길어보이도록 연출해도 좋고 스커트에 워커힐을 코디해 여성스러운 요소와 남성적인 요소를 믹스하여 러브리시크룩으로 완성해도 멋지다. 또는 밀리터리자켓에 데님과 롱부츠로 평범하지만 스타일리쉬한 겨울패션코디를 즐겨도 좋다.

 

 

 

 

올해 유행인 핏&플레어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밀리터리자켓과 앵클부츠를 코디하거나 데님과 롱 라이더부츠의 기본적인 겨울패션스타일, 워커부츠는 데님은 물론이고 레이스원피스와 같은 러블리한 스타일에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겨울자켓(블레이져)

 

 

 

키가작은 사람에겐 무리이겠지만 롤자켓을 코트처럼 연출하고 블랙진과 앵클부츠로 내추럴하게 완성하거나 크림색자켓에 따뜻한 목도리와 숄더뱃을 비스듬히 매었다. 여기에 캣아이 선글라스와 몽글몽글한 스머프모자가 겨울패션코디에 엣지를 더한다. 오른쪽의 겨울자켓과 롱부츠 코디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패션스타일이다.

 

 

 

 

겨울코트

 

 

 

올해는 오버사이즈 코트의 대힛트가 예상된다. 아래로 갈수록 퍼지는 플레어핏의 체크코트를 원피스처럼 입고 양말과 매니쉬한 워커부츠를 코디하거나 블랙 체스트코트에 타탄체크팬츠와 앵클부츠를 코디하면 최고의 트렌디한 겨울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