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올 여름 유행하는 청치마스타일과 코디법


데님스타일이 이례적인 인기를 끌면서 특정 워싱이나 피트와 무관한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고 있어 쇼핑시 어떤 디자인을 사야할지 망설여지게 된다. 올해는 데님스커트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어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지금부터 활용하기 좋다. 패치워크에서부터 컬러와 디자인도 풍부하여 각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청치마를 선택하면 좋을 듯하다. 소녀감성의 70년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에이라인의 귀여운 청치마를 선택하고 유행과 상관없이 활용하기 좋은 타이트한 일자라인 데님스커트는 물론 여성스런 플레어스커트까지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 디테일등으로 재미를 준 데님스커트가 풍부하게 라인업되었다. 이번 시즌 유행하는 데님스커트 스타일을 추천한다.







1. 올시즌 추천하고픈 데님스커트 스타일




1. H&M Demin Skirt

2. Burberry Brit Stretch-Denim Pencil Skirt 

3. Chloe Denim Maxi skirt

4. Chicnova High Waist Rough Edge Denim Skirt 

5. Colombier Denim A-Line Skirt 

6. Aries Arise Rainbow Miniskirt




1. Alexfa Chung for AG The Kety Denim Skirt

2. Moschino Denim Skirt

3. Adam Lippes Denim Wrap Midi Skirt

4. Marc by Marc Jacobs Denim Skirt 






2. 추천하고픈 데님스커트 코디



체크무늬 셔츠와 청치마로 베이직하게 코디한 다음 시크한 블랙펌프스와 밀러선글라스로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한 멋진 코디 스타일이다.




하이웨스트 롱 데님스커트가 조금은 답답해 보일수 있는 아이템을 경쾌한 줄무늬탑과 비비드컬러의 레이스업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모습이다.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를 블랙 크롭탑과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경쾌한 스포티룩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를 레이스 탑과 구찌의 플랫샌들로 코디하여 걸리한 분위기로 스타일링한 알렉사청의 모습이다.




타이트한 로고티셔츠를 플레어스커트 안에 넣어서 입고 스트랩샌들과 여름분위기 물씬나는 가방으로 포인트 준 모습이다.




헐렁한 블루셔츠를 데미지 데님스커트 안에 넣어서 입고 레오파드 슬립온과 샤넬 보이백을 플러스하여 캐주얼룩을 완성하였다. 어른스런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연출하려면 클래식한 가방이나 애니멀프린트 같이 어른스런 소품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올 여름 추천하고픈 코디 스타일이다.





줄리아 로이펠트 처럼 위아래 컬러가 비슷한 청청패션에 모노톤 소품을 곁들이면 내추럴하면서 시크하게 연출된다. 올 여름도 복고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경쾌하게 코디해보면 어떨까?




다리가 짧아 보이지 않게 데님스커트의 길이만 잘 맞춰 코디한다면 올 여름 심플한 복고스타일로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롱 데님스커트에 블랙탑과 샌들로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모델 이현지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올 시즌 유행인 오프숄더 탑에 버튼다운 데님스커트를 매치해도 멋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