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매년 겨울이면 단정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블랙컬러가 인기이다. 자칫 딱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액세서리나 슈즈, 화이트와 함께 한다면 페미닌한 느낌을 더해 줄 수 있으며, 요즘같이 간절기철에는 무엇을 입어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블랙이 답이다. 

블랙은 차분하지만 때론 도발적이며 섹시함도 드러나는 오묘한 컬러다. 특히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느낌은 천차만별이다. 시크하고 페미닌한 이미지부터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예인들의 다채로운 블랙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여성들이라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기본 블랙 원피스를 추천한다. 문채원은 오늘의 연애 시사회에서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각선미를 한껏 뽐냈다. 넥은 전체를 감싸되 레이스로 살짝 속살이 비치는 섹시함을 강조했고 란제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살렸다.




한채아는 오버사이즈 화이트셔츠를 받쳐 입은 뒤 소매와 밑단을 드러내는 브이넥 블랙 스웨터원피스를 코디하여 차분한 느낌으로 행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여기에 블랙 삭스와 빈티지하게 빛 바랜 화이트 스니커즈 매치하여 발랄하면서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한 모습이다. 




오랜만에 복귀한 이민정은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보여줬다. 이민정은 데콜테 라인까지 네크라인을 시원하게 돋보이게 한 블랙 원피스를 선택했다. 허리 라인은 들어가고 치마 아랫단은 퍼지는 프릴 디자인 원피스는 팔뚝과 허벅지 군살을 가려줄 수 있어 현명한 선택이다. 여기에 원피스 뒷 부분은 절개가 들어가 있어 섹시함도 가미했다. 여기에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슈즈를 신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김지원은 차분해 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했다. 오프숄더 디자인 톱과 프릴 디자인 스커트로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살짝 웨이브가 들어간 단발 머리와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발목 스트랩이 들어간 블랙 힐을 신어 깔끔하게 패션을 마무리했다. 




강소라는 요즘 몸매로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점점 완벽해지는 몸매를 돋보이며 섹시한 블랙 원피스를 소화한 그녀는 아슬아슬한 기장 미니 원피스로 아찔함을 선보였다. 포인트로 맨 화이트 미니백이 에지 있다.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킬 힐을 신어 다리라인을 강조했다. 




김성은이 보여준 스타일링은 화이트 클러치로 화려함을 더해주고 있다. 밑단에 프릴이 들어간 블랙 원피스에 무심한 듯 걸친 재킷으로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진세연은 2월 19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진행된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그녀는 로맨틱한 디테일 가득한 블랙원피스와 슈즈를 매치하여 올 블랙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다.




2월19일 오후 서울 중구 국립국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제 3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이다. 이날 구하라는 엣지있는 블랙 원피스와 구릿빛 피부가 어우러져 더욱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서예지는 몸에 밀착되는 블랙 미니원피스와 앵클부츠에 카멜색 코트를 걸치고 블랙 토트백을 들어 블랙 앤 카멜로 고급스러운 색감을 한껏 살렸다. 주다영은 빈티지 커팅진에 화이트티셔츠를 입고 카맬색 트렌치코트를 걸쳐 봄 분위기를 냈다. 여기에 화이트 앤 그레이 바디숄더백을 매 상큼하게 마무리했다. 




배우 이솜은 소매 부분에 프릴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에 원피스 스타일의 블랙 코트를 착용해 단아한 레이어드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메리제인 슈즈를 더해 소녀감성은 물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