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비나 그레이, 카키 등의 모노톤의 코트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매치하기도 좋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코트색상이다. 특히 시크함 멋이 장점인 네이비 코트는 겨울이면 꾸준하게 인기를 끄는 컬러이다. 

파란색은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줘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색상으로 어두운 톤의 의상을 주로 입는 겨울철에는 어두운 블루 계열의 의상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대표적 겨울패션 아이템인 코트의 경우 심플룩이 유행하면서 블랙과 함께 네이비 컬러가 강세인 만 큼, 특별히 멋을 부리지 않아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네이비컬러 코트도 도전해볼 만 하다.




■ 네이비컬러 코트 스타일링 방법



심플한 느낌의 네이비컬러 코트의 경우 차분한 분위에서 부터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로 블래과 그레이 컬러를 매칭하면 클래식한 분위기로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거기에 브라운 컬러의 백과 슈즈를 선택한다면 겨울감성적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에 레드 컬러계열의 니트스웨터나 셔츠 그리고 하이힐 등을 매칭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이비컬러 코트의 경우 스키니 청바지와 하이힐 만을 맞추어 코디하는 것 만으로도 예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활동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티와 같은 캐주얼 아이템을 매칭하면 된다.




네이비컬러의 코트로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할 경우 화이트 색상의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목적에 따라 악세사리인 슈즈와 핸드백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된다.




네이비컬러 코트의 경우 중요한 모임등에 입을 경우 심플한 화이트 원피스에 클래식한 핸드백과 슈즈를 매칭하면 우아하면서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에 활동성이 있는 업무에 종사하는 여성의 경우에는 흰색 블라우스에 크롭팬츠를 코디하여 세련된 미니멀룩 스타일로 연출하면된다.




시크한 느낌의 트렌치 코트는 허리벨트를 착용하는 것이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지만, 캐주얼하게 연출할 경우에는 앞을 오픈하여 잎는 것이 활동성 있어 보이고 좋다.




네이비컬러 코트로 여성스럽고 화려하게 스타일링 하고 싶을 땐 레드컬러 팬츠나 스커트를 코디하고 레오파드 무늬 슈즈나 핸드백을 코디하면 더욱 화려함을 더할 수 있다. 반면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엠마 스톤처럼 버건디 컬러로 코기하는 것도 여성스럽고 예쁜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이비컬러 피코트에 이너는 블랙 니트와 데님 셔츠. 하의 경우도 네이비컬러 데님으로 매칭하여 전체적으로 클래식하게 스타일링한 기본적인 캐주얼룩 스타일이다.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네이비컬러 코트를 선택하였다면 당신은 아마도 멋쟁이 반열에 올른 것이다. 네이비컬러 코트로 가장 클래식하게 입는 방법이 회색 니트에 하의는 블랙 크롭 팬츠를 코디하는 것이다. 반면 흰색 하의나 상의를 매칭하여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트렌드 스타일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