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렇게 활용가치가 높은 패션아이템이 또 있을까!

화이트셔츠에 미니멀한 워싱의 데님팬츠를 입으면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낼 수도 있고 올 가을 유행할 와이트팬츠와 코디하여 빈티지한 무드를 즐기거나 가죽자켓이나 블레이져, 트렌치코트와 함께 입거나 자켓처럼 걸칠 수도 있는 만능아이템이다. 마치 캔버스와 같아 다양한 분위기의 가을패션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셔츠. 아우터와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이 등장하는 초가을에는 화이트셔츠의 활약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지는 시기이다. 코디하기 좋은 화이트셔츠 고르는 방법과 18가지 가을패션 코디도 함께 소개한다. 화이트셔츠의 다양한 활용을 눈여겨 보았다가 옷장에 넣어두었던 옷들을 하나씩 꺼내서 멋진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 가을 감성을 위한 화이트셔츠 코디법 18가지


 ▲  화이트셔츠

작은 셔츠카라에 너무 타이트하지 않는 실루엣의 화이트 셔츠가 코디하기 좋다. 양 사이드가 깊게 도려낸 부분으로 인해 안에 입거나 아우터로 사용할 수도 있다. 무한의 가능성을 가진 화이트셔츠이다.





1. 화이트셔츠에 두가지 컬러를 믹스한 가을패션 코디


캔버스같은 화이트셔츠에는 톡톡튀는 2가지컬러의 아이템을 믹스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오히려 상큼함이 배가된다.




2. 화이트셔츠의 클래식한 가을패션 코디


가을분위기가 물씬나는 슬리브리스 원피스 안에 화이트셔츠를 입어 클래식하게 연출한 가을패션이다. 단추를 모두 잠가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니트모자와 귀여운 브로치로 분위기를 업시키면 더욱 트렌디해 보인다.




3. 화이트셔츠와 가죽자켓의 시크한 가을패션 코디


블랙 가죽자켓에 화이트셔츠를 코디하면 깔끔하면서도 어른스런 엣지있는 가을패션을 어필할 수 있다.




4. 매니시한 가을패션 코디


브라운 계열의 체크자켓안에 화이트셔츠의 단추를 목까지 채우고 소매가 살짝 보이도록 코디한다. 장갑과 행거칩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운다. 매니시룩이지만 목선을 살짝 드러내거나 허리에 밸트를 매면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특징이 있다.




5. 엘레강스한 가을패션 코디


화이트셔츠와 딥그린의 플리츠스커트에 화사한 스카프를 플러스하면 엘레강스한 가을패션 코디를 경험할 수 있다.




6. 다운 베스트의 캐주얼한 가을패션 코디


볼륨감있는 다운베스트에 옅은 컬러의 면바지를 코디하여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한다. 이때 화이트셔츠의 단추를 몇개 풀고 소매를 러프하게 걷어올려서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7. 체인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가을패션 코디


베이직아이템의 조합이 시크해 보이도록 짧은 체인 목걸이와 안경을 더해 지적인 분위기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하였다.




8. 프레피룩 스타일의 가을패션 코디


프레피룩 스타일에는 화이트셔츠를 부분적으로 보이게 코디하는 것이 관건이다, 소매와 목, 티셔츠아래로 살짝 보이는 화이트셔츠로 인해 스마트한 인상을 준다. 아이처럼 보이지 않도록 안경과 진주목걸이를 플러스하면 지적인 가을패션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9. 그레이톤으로 그라데이션한 가을패션 코디


화이트셔츠와 다크톤 데님팬츠에 네이비자켓과 스카프로 그라데이션하여 우아한 분위기의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하였다.




10. 화이트셔츠를 자켓으로 활용한 가을패션 코디


감촉이 좋은 티셔츠와 스웨트팬츠위에 화이트셔츠를 자켓처럼 코디하고 체크스톨로 포인트를 준 엣지있는 가을패션이다.




11. 밀리터리자켓과 화이트셔츠의 가을패션 코디


화이트와 카키,블루의 컬러조합이 발군이다. 화이트셔츠를 러프하게 연출하면 더욱 트렌디해 보이는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12. 핑크 스톨로 포인트를 준 화사한 가을패션 코디


모노톤 코디에 코스모스가 연상되는 연핑크 스톨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이 위로 향하도록 코디하면 얼굴이 환해 보이고 화사하다. 또 한가지 중요한 것은 화이트셔츠와 탑의 길이이다. 크롭탑을 매치하면 발란스가 좋아 세련된 분위기의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13. 양털베스트를 돋보이도록 코디한 가을패션


올 가을,겨울에는 양털아우터와 베스트등이 큰 힛트를 할 것으로 보인다. 부드럽고 귀여운 양털베스트가 돋보이도록 다크톤 데님팬츠와 화이트셔츠를 코디하고 윗부분의 단추를 풀어 여성스런 목걸이가 돋보이도록 연출한 가을패션이다.




14. 버건디 스카프를 활용한 웨스턴풍 가을패션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컬러의 스카프를 메인으로 뉴트럴톤으로 통일한 가을패션이다. 여기에 페도라를 플러스하면 손쉽게 웨스턴풍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15. 여성미를 강조한 가을패션 코디


심플한 조합에 단추를 과감하게 오픈하여 펄목걸이를 레이어드하면 여성미가 강조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조금 부족한 부분은 귀여운 스키니밸트로 보충하면 된다.




16. 정반대 소재를 활용한 가을패션 코디


퍼와 코튼의 상반되는 소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패션 코디이다. 화이트셔츠의 단추를 모두 채우고 퍼스톨을 둘러 럭셔리하게 연출한다.




17. 집업후드의 캐주얼한 가을패션 코디


타이트스커트와 후드집업을 자연스럽게 연결시켜주는 화이트셔츠로 인해 세련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소매부분이 살짝 보이도록 코디하고 도트무늬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한다.




18. 환상적인 컬러조합의 가을패션 코디


화이트셔츠와 화이트팬츠에 네이비 크롭탑을 코디하고 비니와 진주목걸이를 더해 여성스럽고 세련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