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패셔니스타가 주목하는 트렌드인 스포티룩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에센셜아이템은 바로 여름티셔츠입니다. 캐주얼한 데일리룩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여름티셔츠가 유니폼 타입의 디자인과 매쉬소재등 스포티한 무드가 곁들여진 아이템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어요. 

스포티한 여름티셔츠르 활용하여 멋진 데일릴룩을 완성한다면 활동하기도 편하고 시원해서 자신은 물론 보는 사람도 기분좋아질 것 같습니다. 지나치게 캐주얼해 보일 수 있는 스포티한 아이템은 여성스럽거나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모델 한느가비(Hanne gaby)의 걸리쉬한 스포티룩

멋쟁이 넘버가 쓰여진 스포티한 티셔츠를 한느 가비(Hanne gaby)처럼 여성스러운 미니스커트와 코디해 보세요. 스포티한 티셔츠가 순식간에 걸리쉬한 무드로 탈바꿈 할 것입니다. 레드백팩을 플러스하여 러블리하게 완성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1. 스포티한 티셔츠 종류


■ 흰색 매쉬로 시원한 아디다스 롱 티셔츠

아디다스엣는 화이트의 매쉬소재가 매력적인 롱길이의 티셔츠가 등장했어요. 원피스로 입으면 섹시해 보일 거예요. 네이비 로고의 보이쉬한 무드때문에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는 것도 굿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탱크탑과 셋트로 되어 있어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꽈배기 니트풍의 프린트가 위트있는 스포티한 티셔츠

아메리칸 스타일의 캐주얼웨어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입니다. 니트모티브의 프린트에 넘버링 로고를 곁들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기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걸리쉬한 스포티룩에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여름티셔츠

블루와 화이트가 상큼한 보더무늬에 프렌치슬리브풍의 짧은 소매가 귀여운 스포티한 여름티셔츠입니다. 마린룩에도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이고 적당한 길이와 편안한 실루엣도 장점입니다. 시원하고 귀여워서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 운동선수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면 유니폼스타일의 여름티셔츠를 선택하세요!

베이스볼의 유니폼을 그대로 디자인한 리의 맨즈 여름티셔츠입니다. 맨즈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활용하여 원피스로 코디해보세요! 또는 단추를 열고 아우터로 활용해도 귀엽습니다.



■ 어른스런 데일리룩 코디에는 역시 모노톤티셔츠가 제격

로스앤젤레스의 캐주얼브랜드 몬로의 티셔츠는 블랙글자에 흰색 라인을 넣어 심플하면서도 시크함이 있는 스포티한 여름티셔츠입니다. 브이넥과 롱길이의 여름티셔츠이기 때문에 원피스로 입거나 반바지등과 코디하여 스포티한 데일리룩을 즐기기 좋은 실용적인 여름티셔츠입니다.



■ 유니버스티 로고로 트렌드를 어필하세요!

부드러운 소재가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여름티셔츠로 릴랙스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네이비와 화이트의 컬러블록과 칼리지로고가 눈길을 끄는 스포티한 티셔츠는 숏팬츠등에 코디하여 귀엽게 코디해도 좋습니다. 잘려진 채로 내추럴한 옷자락과 소매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깁니다.



2. 스포티한 티셔츠 코디 스타일


스포티한 유니폼스타일의 여름티셔츠는 너무 캐주얼해 보일 수 있으므로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코디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한여름에는 덥고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펑키한 스터드파우치를 플러스하거나 매쉬, 아일렛등이 가미된 스포티한 티셔츠를 고른다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스포티한 티셔츠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