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죽바지하면 왠지 예전 록스타가 떠오르곤 한다. 하지만 이젠 가을,겨울 시즌 빼놓지 않고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어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데 일등공신이라 할 수 있다. 올 가을에는 브라운 와이드팬츠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가죽바지도 풍성하지만 그래도 가장 접근하기 쉽고 질리지않는 것이 블랙가죽바지가 아닐까 싶다. 광택이 부담스럽다면 무광택의 가죽바지를 선택하여 블랙진처럼 입어도 좋다. 존재감이 큰 가죽바지에는 자켓이나 스웨터, 셔츠등을 코디하여 심플하게 즐기는 것이 가장 멋지다. 헐리웃패션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의 가죽바지 코디를 참고하여 가을패션을 멋지게 완성해 보도록 하자.




루즈한 가죽바지와 밸트 자켓의 발란스가 여유가 느껴진다. 헐리웃패션이란 이런것이다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로지. 올블랙 룩을 멋지게 즐기고 싶다면 로지처럼 소재가 다른 블랙아이템을 믹스하면 된다.




지난해 가장 힛트한 아이템중 하나인 알렉산더 왕의 쉬어한 스웨트 크롭탑과 스키니한 가죽바지와 하이탑 스니커즈로 멋을 낸 조단 던. 블랙&화이트는 역시 진리라는 것을 보여주는 헐리웃패션이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가죽으로 투머치하게 코디한 리한나. 알라이아의 가죽자켓과 프로엔쟈 슐러의 와이드팬츠를 코디하였다. 리한나이기에 가능한 헐러웃패션이 아닐까!




요즘 가장 핫한 패션모델 켄달 제너. 최근 가장 영향력있는 틴에이저로 뽑히기도 하였다. 가죽레깅스와 슬립한 탑으로 몸매를 강조하였다.




세월을 거스를 수는 없는 모양이다. 그 풋풋하던 켈빈 클라인의 전설적인 모델 케이트 모스도 이젠 중년냄새가 풍기니 말이다. 퍼를 좋아하기로도 유명한 케이트는 퍼자켓과 함께 가죽바지를 코디하여 락밴드인 남편과 완벽한 커플룩을 완성하였다.




미란다커느 화려한 가죽바지에 심플한 스트라이프 니트와 생로랑 브로그로 드레스 다운하였다. 클래식한 코트와 함께 가죽바지를 코디하여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어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제시카 알바의 공항패션이다. 헐렁한 가죽바지에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모노톤으로 통일하여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굵은 웨이브의 블론드 헤어와 뉴트럴톤의 조합이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심플한 조합이지만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인해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헐리웃패션이다.




셀레나 고메즈의 공항패션 스타일, 테이퍼드 가죽바지에 화이트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모던시크룩으로 스타일링하였다.




패션위크 모델 케이트 그리고리에바의 스트팃스타일 모습. 블랙 가죽바지에 퍼코트와 매니시한 부츠를 매치하여 캐주얼시크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블랙 가죽바지에 퍼베스트로 레이어드한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의 데일리룩 모습이다.



댓글